oshi palav는 ‘식사의’인가요?

oshi palav는 ‘식사의’인가요?
쌀, 야채, 보통 고기로 구성된 이 타직 요리는 가족을 화합시키고 우정을 쌓고 논쟁을 해결하며 심지어 내전을 종식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타직 문화에 대해 한 가지 말할 수 있다면 그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위한 시간을 만드는 것을 우선시한다는 것입니다.

oshi palav는

도시를 걷다 보면 사람들이 벤치에 앉아 담소를 나누며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낯선 사람의 집에 나타나면 호스트가 따뜻한 미소로 당신을 환영할 뿐만 아니라 음식과 끝없는 양의 차가 가득한 테이블로 당신을 환영할 것입니다.

oshi palav는

영국에서 살았던 두샨베의 타직 교수 무니라 샤히디는 “유럽의 많은 산업화된 대도시에서는 사람들이 너무 바빠서 시간, 음식, 심지어 서로 이야기를 나눌 시간조차 없다”고 말했다. . “그들은 항상 여기 저기 달려 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시간과 공간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종종 ‘쌀 필라프’로 영국식으로 표기되는 오시 팔라브(‘필 OW’로 발음)보다 이러한 관대함을 더 잘 보여주는 요리는 없습니다.

쌀, 야채, 보통 고기를 천천히 익히는 오시 팔라브는 타직 문화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그것은 축하와 축제의 메인 요리이며, 흔히 ‘osh’라고 불리는 ‘osh’는 가족을 모으고, 우정을 쌓고, 논쟁을 해결하며 내전을 종식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중앙아시아에서 가장 가난한 이 바위투성이의 외딴 나라에서 쌀은 귀한 것입니다. “쌀은 신성한 곡물입니다. 타지크 문화에는 쌀이 예언자 무함마드의 이빨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오시 팔라브는 공동으로 먹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그 귀한 쌀은 소량으로 만들어지는 경우가 드뭅니다.

유흥사이트 집에서 오쉬를 만드는 인기 있는 레시피 중 하나는 쌀 1kg, 당근 1kg, 양고기 1kg인 ‘일대일’입니다.

한편, 축제와 축하 행사에서 요리사가 자신보다 넓은 솥 위에 서서 한 번에 100명이 넘는 사람들을 위해 요리를 만드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가장 숙련된 요리사 중 일부는 한 번에 500명 이상을 위한 요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먼저 당근, 양파, 마늘과 같은 재료를 기름에 튀깁니다. 보통 냄비에 불을 붙입니다.

그런 다음 물이 추가됩니다. 끓어오르면 같은 냄비에 쌀을 넣고 끓입니다.

탱탱하지만 부드러운 쌀과 풍부한 기름의 조합은 갈비에 찰싹 달라붙을 뿐만 아니라 간단한 재료의 맛을 퇴폐적으로 만드는 똑똑한 방법입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 수단이 있는 가족은 일주일에 두 번 집에서 오시 팔라브를 먹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친구를 만나고 싶을 때 사람들은 종종 찻집(사진과 같은)에 가서 다른 요리를 먹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손님이 올 때 항상 osh가 주요 이벤트입니다. 유네스코에서 osh에 관한 연구 그룹을 이끌고 있는 Rahimi는 “아마도 그들은 먼저 수프를 준비하거나 다른 요리를 준비할 것입니다. “하지만 마지막 요리는 팔라브여야 합니다.”

전통이 너무 뿌리 깊게 박혀 있어서 자정이 지나도 집에서 나가기를 거부하는 손님에 대한 농담이 있습니다.

손님이 아직 식사를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