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ola Sturgeon Boris Johnson은

Nicola Sturgeon Boris Johnson은 ‘사무실에 불명예’를 안겨준 유일한 PM입니다.

Nicola Sturgeon Boris Johnson은


파워볼전용사이트 2014년 스터전 총리가 취임한 이래로 4명의 총리가 다우닝가에 머물렀다.

Nicola Sturgeon은 보리스 존슨이 “사무실에 불명예”를 안겨준 유일한 총리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토요일 오후 방송인 Ayesha Hazarika가

주최한 에든버러 프린지에서 열린 패널 행사에서 연설하면서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파티가 열리고 있다는 생각이 “마음이 흔들렸다”고 말했습니다.
2014년 스터전 총리가 취임한 이래로 4명의 총리가 다우닝가에 머물렀다.
그녀는 “나는 데이비드 캐머런과 동의하지 않았고,

테레사 메이와도 동의하지 않았고, 보리스 존슨도 동의하지 않았지만 실제로 총리직을 욕되게 한 ​​사람은 그가 유일하다.
“그는 빨리 갈수록 좋습니다.”

그녀는 청중들에게 “다른 나라가 공포를 겪고 있는 동안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생각이 정말 마음이 아프다”고 덧붙였다.

“파티 자체도 나쁘지만 솔직히 거짓말이었고 골대와 내러티브를 바꾸려는 끊임없는 시도였습니다.

“그는 불명예였습니다. 솔직히 말합시다.”
그녀는 또한 청중들에게 그녀가 총리로 재임한 테레사 메이를

“사랑스럽게 돌아볼 것”이라고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던 농담을 했습니다.

“Covid가 시작될 때 저는 Theresa May가 있는 것이 훨씬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항상 자신의 물건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브리핑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Ms Sturgeon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메이가 “나보다 더 춤을 잘 춘다”고 농담했다.

Nicola Sturgeon Boris Johnson은

첫 번째 장관은 정치의 더 많은 다양성을 요구하고 스코틀랜드 노동당이 다양한 지도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칭찬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여기에는 내가 전에 한 번도 들은 적이 없는 문장이 있습니다. More News

스코틀랜드 노동당에 공정하기 위해 그들은 이미 여성 지도자가 있었고 현재 무슬림 지도자가 있기 때문에 영국 노동당은 실제로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 다양성에 대해 함께합니다.”

총리로 보고 싶은 사람이 누구냐는 질문에 스터전은 어깨를 으쓱하며 웃으면서 그들 중 누구도 스코틀랜드 선거에서 승리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스코틀랜드에서 선거에서 승리하지 못할 것입니다. 마가렛 대처,

존 메이저, 데이비드 카메론, 테레사 메이, 보리스 존슨의 공통점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스코틀랜드에서 선거에서 승리한 적이 없습니다.”

그녀는 영국 유권자들이 직면한 선택을 “끔찍하다”고 낙인찍었고 노동당 대표인 키어 스타머 경을 “토리당의 창백한 모방자”라고 비난했습니다.

Sturgeon은 또한 그녀가 “무시”되어야 한다고 말한 보수당의 지도력 경쟁자인 Liz Truss의 발언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민주적으로 선출된 제1장관이며 상당한 수의 사람들이 당신에게 투표해야 그 위치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녀가 내가 무시되어야 한다고 말했을 때 스코틀랜드의 많은 사람들이 듣는 것은 스코틀랜드 사람들의 민주적 투표와 선택은 무시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스코틀랜드 사람들은 보수당 총리에게 무시당하는 것에 점점 지쳐가고 있습니다.”

Truss의 말에 그녀는 관심을 추구하는 사람이라고 답하면서 Ms Sturgeon은 청중들에게 정치인으로서 정책이 주목을 받으려면 약간 관심을 추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스터전은 스코틀랜드 보수당의 루스 데이비슨 전 대표도 상원에 입성했다고 비난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루스는 정계에서 은퇴하기로 결정했지만 실제로 정계에서 은퇴할 의사는 없었습니다. 그녀는 조사 없이 계속 선거를 위해 자신을 내세워야 하는 지루한 비트를 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