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는 유럽에 소비자들이 에너지 절약을

IMF는 유럽에 소비자들이 에너지 절약을 장려하기 위해 더 높은 요금을 부담하도록 지시합니다.

IMF는 유럽에

먹튀사이트 검증 국제통화기금(IMF)은 유럽 정부에 광범위한 재정 지원으로 지역의 악화되는 에너지 위기에 개입하지 말라고

경고하면서 대신 소비자들이 에너지 절약을 장려하고 녹색 전력으로의 광범위한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더 높은 가격을 감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IMF는 수요일 정부가 표적 지원을 통해 가장 취약한 가구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지만, 모든 소비자가 비용 상승으로부터

목표로 하는 기존 정책이 유럽 경제에 타격을 입힐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정부는 교역조건 충격으로 인한 실질 국민소득의 손실을 막을 수 없습니다. IMF의 유럽 지부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에너지 절약 및 화석

연료 전환을 장려하기 위해 연료 비용의 전체 증가를 최종 사용자에게 전가하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근시안적인 것으로 보이는 전면적인 가격 통제
지금까지 유럽의 정책 입안자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과 광범위한 공급 과잉 이후 대륙 전역에 급증한 에너지 비용 상승의 타격을 완화하기 위해 전면적인 가격 통제, 보조금 및 세금 인하를 도입했습니다.

그러나 워싱턴에 기반을 둔 연구소는 이러한 전면적인 지원이 근시안적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일부 정부는 올해 국내총생산(GDP)의 약 1.5%에 달하는 비용을 지출하면서 수요와 그에 따른 가격을 계속 부풀리기 시작했습니다.

“소매가로의 전가를 억제하는 것은 가계와 기업이 에너지를 절약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인센티브를 줄임으로써 에너지 충격에 필요한 조정을 지연시킬 뿐입니다. 이는 전 세계 에너지 수요와 가격을 기존보다 높게 유지합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했습니다.

IMF는 유럽에

그 대신 IMF는 정책 입안자들이 “광범위한 조치에서 목표가 있는 구호 정책으로 단호히 전환”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하위 20% 가구의 생활비 증가를 완전히 상쇄할 경우 정부는 2022년 전체 평균 GDP의 0.4%에 해당하는 비용을 부담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하위 40%를 위해 그렇게 하려면 0.9%의 비용이 든다고 덧붙였다.

보고서는 예를 들어 유럽이 러시아에서 가스 흐름을 완전히 차단해야 하는 경우와 같이 단기적인 가격 급등 동안 정부가 일부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몇 년 동안 가격이 더 높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기업 지원에 대한 전반적인 사례는 “일반적으로 약하다”고 덧붙였다.

유럽은 에너지 소비를 줄이기 위해 분주합니다.
IMF의 이러한 발언은 유럽 국가들이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러시아 석유 및 가스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스페인은 화요일에 공공 장소의 에어컨 및 난방 온도 제한을 포함한 새로운 에너지 절약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지난주 독일

하노버 시가 공공 건물, 수영장, 스포츠 홀, 체육관에서 온수 사용을 금지한 것과 유사한 조치를 따른 것입니다. more news

한편, 에너지 대기업들은 계속해서 더 높은 가격의 혜택을 누리고 있으며 화요일에 BP는 14년 만에 가장 큰 분기별 이익을 보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