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ley, Ravens가 Cardinals를 24-17로

Huntley, Ravens가 Cardinals를 24-17로 이겼을 때 빛날 가능성

Huntley

먹튀검증커뮤니티 애리조나주 글렌데일 (AP) — Tyler Huntley는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었지만 결국 프리시즌 경기였습니다.

하지만 쿼터백은 어깨를 낮추고 두 명의 수비수를 잡고 첫 번째 다운을 위해 힘을 가했습니다.

그것이 볼티모어 레이븐스가 축구장에서 경기를 하든 말든 하는 방식입니다.

신인 이사야는 100야드 동안 8개의 패스를 잡았고, Huntley는 129야드와 터치다운을 위해 14개의 패스 중 13개를

완료했으며 Ravens는 일요일 밤에 Arizona Cardinals를 24-17로 꺾고 22경기 연속 연승을 기록했습니다.

“Ravens와 함께 필드에 발을 디딜 때마다 플레이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우리에게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라고 Huntley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할 준비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필드에 닿을 때마다 이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코스탈 캐롤라이나에서 4라운드 지명을 받은 선수는 전반전 동안 헌틀리가 볼티모어에서 가장

좋아하는 표적이었습니다(2-0). 두 사람은 2쿼터 중반에 8야드 터치다운 플레이를 위해 연결되었습니다.

Huntley, Ravens가

두 팀 모두 선발 쿼터백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스타 플레이어를 앉았습니다. 애리조나의 카일러 머레이와 볼티모어의 라마 잭슨은

지금까지 프리시즌에서 한 번도 뛰지 못했다. 머레이는 후반전에 헤드셋과 플레이시트를 들고 사이드라인에서 콜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1,361야드의 리시빙과 9개의 터치다운을 포함하는 브레이크아웃 시즌 이후 지난 시즌 올프로의

인정을 받은 Ravens의 스타 Mark Andrews와 타이트한 끝에 흥미로운 콤보를 제공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Ravens의 John Harbaugh 감독은 “우리는 그를 정말 좋은 선수로 예상하고 데려갔습니다.

“저는 우리가 모든 드래프트 픽에 대해 그렇게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몇 가지 기회를 얻었고 그것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레이븐스의 드래프트 수업 대부분이 힘든 밤이었습니다. 1라운드 픽 카일 해밀턴이 엔드존에서 패스를 끊었다.

4라운드 픽인 다마리온 윌리엄스가 가로막았다. 6라운드 선발인 Tyler Badie는 3야드 터치다운 패스를 받았습니다.

Ravens의 신인 Anthony Brown은 두 번의 터치다운 패스와 가로채기를 던졌습니다.

Arizona의 Jonathan Ward는 프로 볼러 James Conner 뒤에 있는 2위 러닝백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몇 차례 큰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는 1쿼터에 48야드의 킥오프 리턴을, 2쿼터에 26야드의 캐치를 기록했다. 와드의 하루는 어깨 부상으로 일찍 끝났지만 심각성은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Cardinals(1-1)는 Ward, Eno Benjamin 또는 Darrel Williams가 지난 시즌 커리어 하이인 592야드를 기록했지만

자유 계약 기간 동안 Miami Dolphins로 이적한 Chase Edmonds가 남긴 공백을 채울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more news

Ravens에서 2019년과 2020년에 뛰었던 Trace McSorley는 Cardinals의 쿼터백에서 대부분의 스냅을 얻었습니다.

그는 229야드와 2개의 가로채기 동안 34명 중 18명이었습니다. Jarrett Guarantano는 4쿼터에 터치다운 패스를 던졌습니다.

McSorley와 Guarantano는 Murray와 Colt McCoy에 이어 3위 쿼터백 자리를 놓고 싸우고 있습니다.

Cardinals의 Kliff Kingsbury 감독은 McSorley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가 그의 오래된 팀을 상대로 시작하기에는

너무 열심히 노력했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형편없고 계속해서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가끔 공을 잘 움직인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