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äagenDazs의 일본의 새로운 고구마

HäagenDazs의 일본의 새로운 고구마 아이스크림은 우리를 실망시키고 완전히 만족시킵니다.

HäagenDazs의 일본의

토토 회원 모집 도쿄
9월은 일본에서 과자가 먹기에 이상한 시기입니다. 한편으로 미식가들은 가을의 맛과 제철 재료를 즐기고 싶어하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날은 여전히 ​​덥고 습합니다.

많은 과자 팬이 정착하는 솔루션은 고구마 아이스크림입니다. 이것이 Häagen-Daz가 매년 새로운 종류를 선보이는 이유입니다.

지난 화요일에 편의점과 슈퍼마켓에 막 출시된 최신 제품은 Kanjuku Beniharuka라고 하며, 우리는 일정에 시간과 배에 여유를 두어 즉시 시도했습니다.

295엔으로 가장 저렴한 아이스크림은 아니지만 Häagen-Dazs는 고구마 맛과 관련하여 과시할만한 가치가 있다는

평판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작년 버전인 Mitsuimo Tart에 ​​대한 좋은 음식 회상을 가지고 있으며, 크림 위에 황금빛 유약이 얹혀 있습니다.

▼ 작년 미쓰이모 타르트 맛
그러나 우리가 완전히 정직하다면, 우리는 Häagen-Dazs의 새로운 Kanjuku Beniharuka의 뚜껑을 열었을 때 실망했습니다.

물론 아이스크림에 대한 우리의 사랑은 너무 깊어서 우리 눈에 나쁘게 보일 수 없습니다

. 하지만 Kanjuku Beniharuka는 너무 단순하고 날렵해 보이기 때문에 특히 작년의 2겹 취급에 대한 기억과 비교할 때 비주얼에 대해 흥분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야, 아이스크림이 코앞에 오면 안먹을거 같아서 숟가락을 움켜쥐고…

… 그리고 즉시 Häagen-Dazs가 약속을 지킬 수 있을지 의심하는 바보처럼 느껴졌습니다. 물론 위에서 보면 Kanjuku Beniharuka는 일반 크림 통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 안에 실제 고구마 덩어리가 숨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름 그대로 베니하루카 고구마는 단맛과 디저트로 잘 어울리는 일본 품종입니다.

이름의 간주쿠 부분은 최적의 시기에 농산물을 따는 것을 의미하며, 맛 테스터 K Masami는 베니하루카

조각이 맛있고 완벽하게 푹신하면서도 부서지기 쉬운 질감으로 맛있다고 확인했습니다.

HäagenDazs의 일본의

크림과 결합된 맛도 이상적입니다. 디저트에 대한 갈망을 만족시킬 만큼 달콤하지만 베니하루카를 익사시킬 만큼 강하지 않기 때문에 한입에 여전히 많은 고구마를 맛볼 수 있습니다.

Häagen-Dazs Japan에서 기대하는 높은 기준에도 불구하고 Kanjuku Beniharuka는 탁월하다고 Masami는 말합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이 출시한 최고의 고구마 맛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여름과 가을 과자를 가로지르는 완벽한 방법일 뿐만 아니라 일본의 새로운 beniharuka 도넛의 좋은 동반자가 되도록 뿜어냅니다.

그런데 야, 아이스크림이 코앞에 오면 안먹을거 같아서 숟가락을 움켜쥐고…

… 그리고 즉시 Häagen-Dazs가 약속을 지킬 수 있을지 의심하는 바보처럼 느껴졌습니다

. 물론 위에서 보면 Kanjuku Beniharuka는 일반 크림 통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 안에 실제 고구마 덩어리가 숨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름 그대로 베니하루카 고구마는 단맛과 디저트로 잘 어울리는 일본 품종입니다

. 이름의 간주쿠 부분은 최적의 시기에 농산물을 따는 것을 의미하며, 맛 테스터 K Masami는 베니하루카 조각이 맛있고

완벽하게 푹신하면서도 부서지기 쉬운 질감으로 맛있다고 확인했습니다.

크림과 결합된 맛도 이상적입니다. 디저트에 대한 갈망을 만족시킬 만큼 달콤하지만 베니하루카를 익사시킬 만큼 강하지 않기 때문에 한입에 여전히 많은 고구마를 맛볼 수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