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는 특급 택배 항공편을 계획합니다

FedEx는 특급 택배 항공편을 계획합니다
미국에 본사를 둔 화물 대기업 페덱스(FedEx)의 캄보디아 직항 노선 계획이 캄보디아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8월 30일 상무부와 공공교통부 관계자들을 만난 페덱스 관계자는 캄보디아 직항편이 10월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FedEx는

서울 오피사이트 두 부처의 고위 관리들은 지지를 표명하고 FedEx가 ​​미국-캄보디아 관계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업을 시작하도록 격려했습니다.

캄보디아 물류 및 공급망 비즈니스 협회(Loscba)의 Chea Chandara 회장은 8월 31일 FedEx가 ​​주요 사업 부문 중 하나가 특송 택배인 많은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다고 Post에 말했습니다.

“FedEx가 ​​항공기를 사용하여 캄보디아로 직접 상품을 운송한다면 캄보디아를 오가는 빠른 상품 배송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투자자 또는

국제 기업에 우리나라의 잠재력을 강조할 것입니다.

“내가 아는 한, 해외에서 캄보디아로 또는 그 반대의 경우에도 속달 우편물을 항공 운송으로 이용하는 회사는 없습니다. 이러한 직항편은 택배 비용을 절감하고 배송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Chandara가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항공 특급 패키지가 배송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중소기업 부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캄보디아 왕립 아카데미(RAC)의 국제 경제 이사인 Hong Vanak은 승객과 화물 운송 부문이 전 세계 국가 간의 정치적 협력과 상품 교환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FedEx는

교통 부문이 바쁘고 빠를 때 국가의 경제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다른 국가와의 관계를 개선할 것입니다.

Vanak은 또한 선적이 증가함에 따라 관광객과 투자자의 수도 증가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모든 것이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직배송은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에게 많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동시에 운송 부문의 활동이 증가하면 정부가 국가를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세수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전에 민간 항공국 대변인인 Sin Chansereyvutha는 규제 당국이 항공편 증가가 국가 경제에 도움이 된다는 근거로 캄보디아에 입국하는

모든 항공사를 환영한다고 Post에 말했습니다.

지난해 11월 개항 이후 국내·외 항공편이 꾸준히 증가했다.

캄보디아 관세청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2년 첫 7개월 동안 미국과의 양자 무역은 45.2% 증가한 58억9300만 달러를 기록했다.

그 중 미국으로부터의 수입은 3.2% 증가한 1억 9,670만 달러, 수출은 47.3% 증가한 56억 9,6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같은 기간 캄보디아의

대미 무역 흑자는 45.2% 증가한 58억9300만 달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