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달 일주

NASA: Artemis I, 8월 달 일주 임무 발사 추진

NASA는 월요일에 “웨트 드레스 리허설”을 완전히 완료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거대한 달 로켓의

8월 말 발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8월 달 일주

파워볼사이트 NASA 관계자는 테스트 실행 중에 수집된 데이터를 검토한 결과 누출된 수소 밸브가 달을 선회하고 지구로 귀환할 계획인 무인 임무인 아르테미스 1호의 발사를 지연시킬 만큼 중요하지 않다고 결정했습니다.

이는 1972년 아폴로 17호 이후 처음으로 인류를 달에 되돌리기 위한 첫걸음이다.more news

NASA의 부국장인 Tom Whitmeyer는 “팀은 이제 다음 단계를 밟고 발사를 준비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ASA 관계자는 거대한 우주 발사 시스템 로켓을 차량 조립 건물로 돌려보내 밸브의 잘못된 밀봉을 교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롤백은 7월 1일 금요일로 예정되어 있지만 날씨 문제로 인해 연기될 수 있습니다. 월요일의 테스트 실행은 로켓의 네 번째 “웨트 드레스 리허설”이었습니다. 이전 4월에 세 번 시도했지만 모두 로켓에 연료를 완전히 공급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월요일의 카운트다운은 로켓의 엔진이 발사되기 시작하는 T-9.3초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들이 누출을 막을 방법을 찾으려고 함에 따라 수소 누출로 인해 T-10분 동안 보류되었습니다.

8월 달 일주

누출을 막을 수는 없었지만, 기관 관계자들은 모든 것이 괜찮다는 듯이 테스트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로켓의 온보드 컴퓨터가 최종 카운트다운 시퀀스를 인수했을 때 누출을 감지하고 T-23초에 카운트다운을 종료했습니다.

그러나 NASA는 수십만 갤런의 과냉각 액체 수소와 액체 산소로 로켓 탱크를 완전히 채우는 테스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충족할 수 있었습니다.

케네디의 Artemis 출시 이사인 Charlie Blackwell-Thompson은 “팀은 그들의 창의적인 사고와 지략으로 계속해서 저를 감동시켰습니다. 우리의

Artemis 출시 팀은 추진제 로딩 작업의 역학에 빠르게 적응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각 이정표와 각각 테스트를 통해 출시에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NASA는 엔지니어들이 카운트다운의 마지막 몇 초 동안 발생했을 최종 단계를 검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로켓을 패드로 되돌리기 전에 부스터

유압 동력 장치의 최종 테스트를 계획합니다. 이 장치는 상승하는 동안 로켓을 조종하는 데 사용하는 부스터 노즐이 펌프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밸브 누출을 담당하는 하드웨어를 교체한 후 NASA는 크루가 없는 오리온 캡슐을 달 궤도에 보냈다가 다시 보낼 예정인 Artemis I의 확실한

발사 날짜를 설정할 것입니다.

성공하면 1972년 이후 처음으로 인간을 달 궤도로 돌려보내는 NASA의 아르테미스 II 임무를 시작하게 된다.

인간을 달 표면까지 돌려보내는 이 기관의 Artemis III 임무는 2025년 이전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NASA는 이 임무에 여성과 유색인종 최초로 달에 발을 디딘 사람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LORIDA TODAY의 25년 이상의 베테랑인 John McCarthy는 현재 우주 팀과 특별 프로젝트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FLORIDA TODAY를 구독하여 양질의 지역 저널리즘을 지원하십시오. McCarthy에게 321-752-5018 또는 jmccarthy@floridatoday.com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