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월드컵: 모로코, 카타르 결승전

2022 월드컵: 모로코, 카타르 결승전 바히드 할릴호지치 감독과 결별

2022 월드컵

모로코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을 불과 3개월 앞두고 바히드 할릴호지치 대표팀 감독과 결별했다.

축구 연맹(FRMF)은 아틀라스 라이온스 결승전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의견 불일치 때문에 결정이 내려졌다고 말했습니다.

FRMF 측은 “양측이 우호적으로 헤어지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먹튀검증커뮤니티 Halilhodzic(69세)는 2019년 8월에 북아프리카를 맡았습니다.

그는 카메룬에서 열린 올해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팀을 8강으로 이끌었고, 3월에는 콩고민주공화국을 합계 5-2로 꺾고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2022 월드컵

보스니아의 이적은 첼시 윙어의 복귀를 위한 길을 열어준다

Hakim Ziyech가 모로코 팀에 합류한 후, 그 쌍과 관련된 널리 알려진 말다툼이 있습니다.

29세의 이 선수는 2월에 국제 축구를 그만두고 3월에 열리는 월드컵 플레이오프에 대한 소집을 거절했습니다.

콩고민주공화국 – 그러나 FMRF 회장인 Fouzi Lekjaa는 이후 Ziyech가 복귀할 수 있는 문이 열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Lekjaa가 Ziyech가 월드컵 대표팀의 일원이 될 것이라고 발표한 후 Halilhodzic의 미래에 대한 추측이 지역 언론에 만연했습니다.

모로코는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에서 2018년 준우승을 차지한 크로아티아, 벨기에, 캐나다와 F조에서 맞붙는다.

Halilhodzic이 모로코에서 물러난 것은 그가 월드컵 진출을 도운 국가에서 해고된 것은 이번이 세 번째입니다.

코트디부아르와 일본은 모두 그의 책임하에 글로벌 쇼피스에 진출했지만 각각의 토너먼트가 열리기 전에 두 직업을 모두 잃었습니다.

코트디부아르에 의해 그의 해고는 코끼리가 2010년 월드컵을 약 6개월 앞두고 네이션스컵에서 좋지 않은 성적을 거두고 그를 스벤-고란 에릭손으로 교체한 후 나왔다.

한편 일본축구협회는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이유로 할릴호지치가 2018년 대회를 두 달 앞두고 경질당하면서 선수들의 신뢰를 잃었다고 주장했다.

전 낭트, 릴, 파리 생제르맹 감독 할릴호지치 감독

알제리는 2014년 브라질에서 열린 토너먼트에서 16강에 진출했습니다. 북아프리카는 연장전 끝에 최종 챔피언인 독일에 2-1로 패했습니다.

모로코는 이제 전 국제적 왈리드 레그라귀(Walid Regragui)와 함께 후임자를 임명하려고 할 것입니다.

그는 Wydad Casablanca를 5월에 아프리카 챔피언스 리그 우승으로 이끈 후보 중 하나였습니다.

그것은 시간의 문제였다. 모로코에서 우리 모두는 Vahid Halilhodzic의 비전과 모로코 축구 연맹의 비전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그를 포함한 모든 선수들과 좋은 관계를 갖기를 원했습니다.

최근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한 하킴 지예흐와 누세르 마즈라위.

Halilhodzic은 완고했고 전화를 거부했습니다. 이것은 모로코 팬들의 바램에 반하는 것이었습니다.

월드컵 본선 진출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경기력과 대표팀 내부 분위기에 만족하지 못했다.

Wydad Casablanca가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했을 때 Walid Regragui가 Halilhodzic을 대체할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