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 대통령 우크라이나의 원조를?

헤리티지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의 원조를 ‘전형적인 워싱턴 게임’이라고 부르며, 효과적인 러시아의 ‘억제’를 피한다.
하원은 이번 주에 우크라이나 지출 법안을 통과시켰다.

헤리티지

카지노 분양 헤리티지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의 원조를 ‘전형적인 워싱턴 게임’이라고 부르며,
효과적인 러시아의 ‘억제’를 피한다.
하원은 이번 주에 우크라이나 지출 법안을 통과시켰다.

민주당원들은 우크라이나 원조에 열심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국인들을 돕기를 거부한다.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은 ‘제스 워터스 프라임타임’에서 아기 분유 부족을 터뜨렸다.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유명한 보수 싱크탱크 중 한 곳의 대통령이 현재 의회에서 논의되고 있는 400억
달러 규모의 우크라이나 지원 계획에 반대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케빈 로버츠 헤리티지재단 이사장은 금요일 트위터를 통해 “강한 미국은 러시아와 중국에 대한 궁극적인
억지력”이라고 밝혔다. “그것은 또한 선출된 지도자들의 가장 중요한 도덕적 책임이기도 합니다.
러시아를 단념시키지 못할 것은 검토되거나 논의되지 않은 400억 달러 규모의 재정을 재촉하기
위해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이용하는 전형적인 워싱턴의 게임이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5월 4일 수요일 폭스뉴스의 그리프 젠킨스와 인터뷰를 위해 자리를 함께 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가 폭스뉴스의 그리프 젠킨스와 인터뷰를 위해 2022년 5월 4일 수요일 (폭스뉴스)

그레이엄, 우크라이나 지원에 대한 입장을 옹호하며 대만의 운명과 그 이상의 운명은 푸틴을 막는 데 달려있다고 말합니다.

로버츠는 이번 구호물자 지원을 협상이라고 언급한 내셔널 리뷰의 데이비드 프렌치 기자가 트위터에 올린 글에 답변했다.”

로버츠는 후속 트윗에서 보수주의자들이 지출 패키지를
“고무도장”하는 것은 “책임”이 아니라고 덧붙였다.

로버츠는 “더 늪의 망가진 정책 결정 과정에 고무적인 도장을 찍거나 동맹들을 지지하거나 책임감 있게 통치하는
것 사이의 잘못된 선택을 받아들이는 것은 @Heritage, 또는 보수 운동의 책임이 아니다”라고 게시했다. “두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할 수 있습니다. 용기가 있다면 말입니다.”

로버츠는 폭스 뉴스 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헤리티지 재단이 러시아와의 전쟁에서 우크라이나의 “영웅적인” 노력을 지원하는 것에 반대하지 않지만, “미국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이익이 되는 것이 무엇인가”를 먼저 물어야 한다고 말했다.

로버츠 장관은 “헤리티지재단은 특히 의회가 위원회 구조와 토론 관습을 이용해 우크라이나인들을 돕는 것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동시에 우리는 그 분석을 통해 우선순위를 따져봐야 하며, 의회는 미국민의 돈을 어떻게 쓰는지에 대해 정말로 무너졌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경제, 인도적 지원을 포함하는 이 법안은 이번 주 초 368대 57의 투표로 하원을 통과했다. 57개의 모든 “아니오” 투표는 이 돈이 막연하게 할당되어 있고 치솟는 인플레이션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집에서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주장하는 공화당원들에 의해 투표되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8일 치올코프스키 시 외곽 보스토치니 우주기지를 방문한 로켓 조립공장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8일 치올코프스키 시 외곽 보스토치니 우주기지를 방문한 로켓 조립공장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낸시 펠로시, 미국의 부족 속에서 우크라이나 원조 법안을 지지하는 복음을 인용한 것에 대해 “끔찍하다”고 맹비난했다.

소식더보기
이 법안에 반대표를 던진 공화당 하원의원 칩 로이(Chip Roy)는 이번주 트위터를 통해 “의회 의원들이 40BB의 우크라이나 자금지원 법안을 통과시켰을 때 실제 토론도, 수정안도, 미국 석유 및 천연가스 개방도, 투표 시작 4시간 전 읽을 거리도 없이 우리를 훈계했다”고 밝혔다.

러시아와의 전쟁이 계속 맹위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상원은 현재 우크라이나에 대한 400억 달러의 추가 지원을 저울질하고 있다. 두 분 다. 미치 맥코넬 상원의원과 척 슈머 상원 원내대표는 이 법안이 즉시 통과되기를 원하지만 상원의원은 그렇지 않다. 랜드 폴은 그 돈의 감독에 대한 우려로 투표를 연기했다.

이 켄터키주 공화당 의원은 트위터에 “내 취임 선서는 어떤 외국에도 하는 것이 아니라 미국 헌법에 대한 것”이라고 밝혔다. “의회는 지출법안을 다시 통과시키려 하고 있는데, 이 법안은 누가 실제로 읽었는지 의심스럽다.” 그리고 그 돈이 어떻게 쓰이는지에 대한 감독도 포함되어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