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세를 부리다가

허세를 부리다가 악순환에 빠진 러시아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에서의 러시아 전쟁은 재앙입니다. 이 전쟁으로 고통받는 사람들, 우크라이나, 러시아,

중국(경쟁자보다 빠르게 발전하려면 안정이 필요함), 그리고 세계 대부분(결과적인 에너지와 식량 위기).
그러나 이것은 결코 미국에 재앙이 아닙니다.
지정학을 고려하십시오.

파워볼사이트 추천 최근 수십 년 동안 러시아는 소비에트 시대에 설립된 상호 공급망, 공통의 역사적 문화적 뿌리,

유라시아 연합 프로젝트 등의 당근을 매달아 우크라이나의 영향력을 유지하려고 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합류했다면 우크라이나는 “더 빠르고 강력한 위치에서 유럽에 통합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다시 말해 우크라이나는 혼자였다면 형편없이 대우받았지만 러시아와 함께라면 강대국으로 인해 영예를 얻었을 것이다.

파워볼 추천 러시아가 강대국이 아니라는 점만 빼면. 2014년까지 GDP는 가스 및 유가의 급격한 하락으로 인해 붕괴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인에게는 유럽 연합과의 연합 협정보다 러시아의 소액 대출을 선택하는 것이 더 이상 의미가 없었습니다.

친 러시아 대통령 빅토르 야누코비치가 러시아 차관을 선택했을 때 마이단 반란이 촉발되었습니다.

모스크바는 막대기를 뽑는 것으로 대응했다. 크림반도를 합병하고 구소련 녹지대인 돈바스에 두 개의 꼭두각시 공화국을 세웠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여전히 누리고 있던 동정심을 잃었고,

키예프의 새 정권이 다른 곳에서 보호를 받으려는 이유를 이해하려면 심리적 침투의 큰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가 2020년에 약 40조 달러(1,374조 바트)의 GDP를 가진 경제 블록(미국, EU, 영국)

과 러시아와의 협정을 체결하는 것을 선호한 이유를 이해하려면 엄청난 심리적 침투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GDP가 1조 5천억 달러에 불과합니다.

허세를

러시아는 이제 악순환에 빠져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발전하려면 제국적 차원을 회복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가지고 있지 않은 자원을 소비해야 합니다.

더 큰 리그에서 뛰기 위해 러시아는 일반적으로 허세를 부리며 나머지 세계에 강하다는 인상을 줍니다.

그것이 성공하는 것은 불균형적인 군사력과 애매한 외교 덕분일 뿐만 아니라 경쟁자들이 자신이 어떤 카드를 들고 있는지 거의 묻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크라이나 침공 이전에 대규모 군사 동원과 오도하는 통신이 성공을 예고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러시아는 다시 압도적으로 세계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크림 반도와 두 괴뢰 공화국의 통제는 인정될 것 같았다.

마지막으로, 강하게 분열된 나토는 구 소련의 국경에서 자신의 존재를 가볍게 하기 위한 결과를 (말하지 않고 더 많이) 받아들였을 가능성이 큽니다.more news

당시 러시아의 공격 가능성에 대해 회의적인 모든 분석가(본 저자 포함)는 다음과 같은 단순한 관찰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러시아가 침략하면 이미 얻은 것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것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모스크바는 더 많은 것을 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체에 대한 통제였습니다. 협상 테이블에서 우크라이나의 무조건 항복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은 말할 나위도 없다. 따라서 군사적 행동만이 가능한 유일한 수단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포커 테이블에서 발생하는 것처럼 손에 손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을 때 전체 지분을 잃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