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저 탄소 포집 부지에 대한 인허가 계획

해저 탄소

파워볼사이트 해저 탄소 포집 부지에 대한 인허가 계획
규제 당국은 포집된 탄소를 저장하기 위한 해저 부지에 대한 첫 번째 공식 라이센스 라운드를 광고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산업 현장에서 기후 손상 가스를 제거하는 기술은 많은 과학자들이 배출량을 순 제로로 줄이는 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3개의 새로운 부지는 이미 허가된 6개 부지에 추가될 것입니다.
파워볼 추천 그들은 스코틀랜드 북동쪽, 셰틀랜드(Shetland) 및 랭커셔(Lancashire)에서 떨어져 있지만 대부분 노스 및 이스트 요크셔(Lincolnshire), 링컨셔(Lincolnshire) 및 노퍽(Norfolk)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장을 위한 잠재적인 사이트는 임시로 라이센스가 부여되었습니다.
NSTA(North Sea Transition Authority)는 경쟁 절차를 도입한 것이 잠재적 면허 소지자의 관심 수준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NSTA의 앤디 사무엘 최고경영자(CEO)는 “탄소 저장고는 전 세계적으로 필요할 것이다.
“투자 욕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우리는 영국이 글로벌 리더가 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도록 탄소 저장 부문의 개발을 가속화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영국 정부는 험버(Humber)와 리버풀(Liverpool) 주변의 두 곳을 영국에서 탄소 포집 및 저장을 개발하는 최초의 허브로 선택했습니다.
애버딘셔의 세인트 퍼거스에 초점을 맞춘 스코틀랜드 프로젝트는 정부 지원의 1차 라운드에서 탈락했지만 “첫 번째 예비” 지위를 부여받았다.
스코틀랜드는 첫 번째 탄소 포집 계획을 놓쳤습니다.

해저 탄소


허가 절차는 석유 및 가스 탐사 지역을 허가하는 데 사용되는 메커니즘을 반영합니다.
식별된 사이트의 수는 19개가 될 것이지만 모두 최대 100개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올바른 위치를 선택하지 않으면 CO2 누출 ​​가능성에 대한 경고가 있습니다.
University of Aberdeen의 에너지 전환 책임자인 John Underhill 교수는 이산화탄소가 석유 및 가스와 다르게 작용하므로 다르게 처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라이센스 발표를 환영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 기술 평가는 매우 중요하며 University of Aberdeen은 안전한 보관을 위한 지질학적 기준, 물개 무결성에 대한 레거시 우물의 위험 및 ‘해외 부동산’에 대한 경쟁을 조사하는 주요 연구를 기반으로 전문 지식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바람, 가스전, 탄소 저장고와 같은 경쟁 기술 사이.
‘위험한 방해’
Friends of the Earth Scotland는 탄소 포집 및 저장에 대해 오랫동안 반대해 왔으며 화석 연료를 단계적으로 제거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위험한 주의를 산만하게” 한다고 설명했습니다.More News
운동가 Ryan Morriso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공공 자금은 더 많은 환상적 탄소 포집 프로젝트에 낭비되는 대신 다양한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성 조치에 투자된다면 더 많은 일자리, 더 빠른 배출량 감축 및 웰빙에 더 큰 향상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이 산업은 과대 약속과 과소 제공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석 연료 산업의 정치인과 CCS 지지자들은 우리가 신뢰할 수 없음을 반복적으로 보여주는 기술로 우리의 미래를 신뢰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