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안전 직위에 제안된 ‘농담’ 급여에 대해

학교 안전 직위에 제안된 ‘농담’ 급여에 대해 커뮤니티 분노
미시간에 있는 Wayne-Westland Community School의 학교 안전 책임자에 대한 구인 목록이 화요일에 일부 지역 사회 구성원이 제안된 임금에 분노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지만 교육구에서는 직업이 잘못 나열되었다고 말합니다.

학교 안전

이 작업은 Westland 시 웹사이트에 게시된 후 게시 중단되었지만 목록은 Westland Community News의 Facebook에도 게시되었습니다.

학교 안전

텍사스 주 유발데에서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성인이 목숨을 앗아간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이후 학교 안전이 가장 큰 관심사였습니다.

학교의 안전 책임자 위치에는 학생과 교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학교 운동장을 순찰하고, 시 공무원과 연락하고, 밤과 주말에 일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하여 긴 의무와 책임 목록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을 가장 분노하게 만든 것은 그 일자리가 시간당 12달러에 불과하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이 게시물은 게시 당시 거의 모든 사람들이 불공정 임금에 대해 할 말이 있다는 1,000개 이상의 댓글을 얻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거의 “웃을 만하다”고 동의했습니다.

“장난이 아니라면 시간당 12달러는 오타라고 말해주세요!!! 우리 아이들의 안전은 그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어요!!” 한 Facebook 사용자가 댓글을 남겼습니다.

“시간당 $12.00, 우리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켜줄 누군가가 당신에게 가치 있는 것입니다. 웃을 수 있습니다.”라고 다른 사람이 말했습니다.

또 다른 누리꾼은 “누군가에게 시간당 12달러를 주고 이런 목록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글과 함께 안전담당관의 직무가 요구하는 10가먹튀검증 지 의무를 열거하고 “그런 농담이….”라고 덧붙였다.

또 다른 페이스북 이용자는 “지난 10년은 고사하고 지난 6개월 동안 일어난 모든 일을 보면 아이들을 보호하고 돕는 데 드는 비용이 훨씬 더 많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우리는 보안부터 시작해서 아이들을 위해 더 잘해야 한다. 잘 지불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난 해에만 총기난사 사건이 증가하면서 총기 개혁과 학교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논쟁이 벌어졌습니다.

Move Westland Forward라는 Facebook 계정의 또 다른 게시물에는 한 커뮤니티 회원과 Wayne-Westland 커뮤니티 스쿨 간의 문자 대화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ore news

무명의 시민은 학교에 “자원 담당관에게 시간당 12달러를 진지하게 지불하고 있습니까? 미친 짓입니다”라고 학교에 물었습니다.

학교 측은 문자로 “직위가 잘못 기재되어 교육구 홈페이지에서 채용공고를 삭제했다.

모든 특별 프로젝트 직책과 마찬가지로 교육구는 급여 규모와 필요한 인력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 사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Wayne-Westland Community School District의 대변인은 Newsweek에 “학생과 교직원에게 안전하고 안전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우리 교육 사명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비공식 뉴스 보도 사이트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공유된 정보가 커뮤니티에서 일부 우려를 제기한 이유를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