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네이도 계획 확장으로 피해를 입은 양초 공장

토네이도 계획 확장으로 피해를 입은 양초 공장 소유주

토네이도

파워볼사이트 치명적인 겨울 토네이도에 의해 무너진 켄터키 양초 공장을 운영하는 회사는 인근 공장에 3,300만 달러를 투자하여 생산량을 늘릴 계획이라고 Andy Beshear 주지사가 목요일 발표했습니다.

양초 및 기타 가정용 향수 제품 제조업체인 Mayfield Consumer Products LLC는 생산을 재개하면서 Hickory에 있는 공장에서 향후 5년 동안 500명

이상의 정규직을 고용할 계획입니다. Mayfield에 있는 회사의 공장은 지난 12월 마을을 황폐화시킨 토네이도의 직접적인 피해를 입었습니다.

폭풍우가 켄터키 서부 일부 지역을 강타하면서 켄터키에서 사망한 81명 중 여러 노동자가 공장에서 사망했습니다.

수천 명의 노숙자들이 친척과 친구와 함께 또는 응급 시설, 호텔 및 주립 공원에서 대피소를 찾았습니다.

토네이도 계획 확장으로

.민주당인 Beshear는 목요일 경제 개발 뉴스를 회사에 대한 직장 인용문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선전했습니다. 이 발표는 주 당국이 켄터키주의 산업

안전보건법 위반 혐의로 회사에 대해 소환장을 발부한 지 몇 주 만에 나온 것입니다. 목요일 AP 통신이 공개 기록

요청을 통해 입수한 노동 내각 문서에 따르면 회사는 토네이도와 관련된 3건의 위반 혐의에 대해 21,000달러의 벌금에 처해 있다고 합니다.

목요일 늦게 인용문에 대한 질문에 주지사 사무실은 즉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또한 폭풍이 다가옴에 따라 직원들의 조기 귀가를 거부함으로써 “노골적인 무관심”을 보였다고 주장하는

소송에 대해 스스로를 변호하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들은 목요일에 인용문에 대한 논평을 요청하는 전화를 즉시 받지 않았습니다.

Beshear는 Mayfield 지역이 대규모 토네이도 피해를 계속 파헤치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채용 공고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지사는 주간 기자 회견에서 “이 확장은 이 지역에서 회사의 고용 기반을 재구축하고 전반적인 재건 노력에 추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지사는 복구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서부 켄터키를 반복적으로 방문했습니다. 그는 최근에 Mayfield에서 토네이도

이후 완전히 지어진 첫 주택인 새 주택의 열쇠를 세 가족에게 건네받았을 때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more news

Mayfield Consumer Products는 이미 히코리 산업 단지의 해당 위치에서 확장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이제 Mayfield 공장이 파괴된 후 운영을 통합할

또 다른 대규모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히코리는 메이필드에서 약 9.5km 떨어져 있습니다. 총 투자 계획은 3330만 달러라고 주지사 사무실은 밝혔다.

회사 설립자인 Mary Propes는 확장이 “여기를 재건하고 우리가 고향이라고 부르는 곳을 복원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겠다는 회사의 결의”를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주지사 사무실에서 발행한 보도 자료에서 “이 커뮤니티는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그 발전의 큰 부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서부 켄터키에서 16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한편, 노동부 문서에 따르면, 주정부는 최근 회사가 토네이도와 관련하여 “심각한” 것으로 간주되는 3건의 위반을 저질렀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