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이 금리 인상

Goldman, Nomura는 태국이 금리 인상 사이클에 착수하는 것을 봅니다.

매파적 태도는 BoT가 2019년 6월부터 총 125bp의 금리를 인하하고 2년 동안 사상 최저 수준으로 유지하여 경제에 미치는 치명적인 팬데믹 영향에 대응한 후 나온 것입니다. 올해 평균 인플레이션 전망치를 6.2%로 올렸고 경제가 3월 추정치보다 약간 나은 3.3%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태국이 금리 인상

줄리 앤드류스, 헐리우드 수상
파워볼사이트 그래미, 최고의 비디오 게임 점수를 포함한 새로운 카테고리 추가
혼돈의 귀환
다음은 태국의 통화 정상화 경로에 대한 경제학자의 견해입니다.

골드만 삭스(리오 리나, 대니 스와나프루티, 앤드류 틸턴)

인플레이션 압력이 2022년 말까지 지속될 가능성이 있고 예상보다 빠른 외국인 관광객 유입 및 BOT의 입장 변화를 감안할 때 중앙은행은 25bp 인상으로 이전 9월 회의에서 8월 회의에서 더 일찍 하이킹 사이클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23년 3분기까지 모든 회의에서 정책 금리를 이전에 본 2%에서 2.50%로 가져옵니다.

“우리는 5월 인플레이션 인쇄에 대한 놀라운 상승세, 일부 보조금 감소에 힘입어 2022년 헤드라인 인플레이션 수치를 5.0%에서 6.6%로, 핵심 인플파워볼사이트 추천 레이션(원료 식품 및 에너지 제외)을 1.3%에서 2.3%로 수정합니다. 그리고 우리 상품 팀이 최근 글로벌 브렌트유 가격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태국이 금리 인상

노무라 홀딩스(Euben Paracuelles, Charnon Boonnuch)

2023년 상반기에 대한 이전 예측과 달리 2022년 하반기에는 총 50bp의 정책 금리 인상이 예상됩니다.

Nomura는 8월 MPC의 다음 회의에서 25bp의 첫 번째 금리 인상을 보고 9월에 또 다른 25bp 인상을 예상합니다.

메이뱅크투자은행그룹(이주예, 추아학빈)

“연말까지 1%에 도달하기 위해 BoT가 올해 두 번 인상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인플레이션 예측”.

MPC는 “회의를 통해 완화적 입장에서 매파적 입장으로의 분명한 전환을 알렸다”고 말했다.

Pantheon Macroeconomics Ltd(Miguel Chanco)

“현재로서는 8월과 9월에 두 차례의 연속적인 정책 금리 인상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6월의 보류가 7명 중 3명이 25bp 인상에 찬성표를 던진 매우 파워볼 추천 근접한 결정이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MPC가 이러한 방식으로 마지막으로 분할된 것은 2018년 12월의 최종 금리 인상을 앞두고 있었습니다.“more news

“우리는 올해 중요한 관광 산업의 보다 포괄적인 회복이 BoT가 정책 정상화를 시작하는 주요 청신호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한동안 주장해 왔습니다. MPC가 부분적으로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서 비롯된 성장에 대한 상승 위험을 인용하면서 이것은 마침내 전면에 나타났습니다.

시암상업은행 경제정보센터

대출 기관은 현재 MPC가 현재의 초완화 통화 정책을 낮추기 위해 3분기에 금리를 25bp 인상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Siam Commercial은 이전에 BoT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요금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인플레이션 상승은 실질 이자율을 다른 국가에 비해 상당히 낮은 수준으로 억제하여 유출을 촉진하고 바트화를 더욱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