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 새빌 ‘파티게이트’ 논란 휩싸인 영국 존슨 총리 사임

지미 새빌 토리 총리, 악명 높은 성범죄자 기소하지 않았다고 노동당 대표를 거짓 비난

보리스 존슨의 가장 가까운 측근 4명이 영국 총리가 그의 지위를 위태롭게 한 일련의 스캔들에 직면해 행정부를 재설정하려 함에 따라 정부를 위한 격동의 하루에 목요일에 사임했습니다.

존슨 총리의 총리직은 코로나바이러스 봉쇄 기간 동안 그의 다우닝 스트리트 사무실과 자택에서 열린 일련의 알코올 파티에 대한 분노로 인해 점점 커져가는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카지노 분양

보수당의 분노한 의원들 중 일부는 이미 그의 사임을 요구했으며, 그가 집권을 유지하려면 그의 다우닝가 운영을 전면 개편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목요일에 그의 최고 보좌관 3명 – Dan Rosenfield 비서실장; 그의 주요 개인 비서인 Martin Reynolds;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Jack Doyle – 일부 보수당 의원들이 말했던 것처럼 존슨 행정부에서 다소 무질서한 재설정이 시작되는 것처럼 보이면서 모두 사임했습니다.

그러나 4번째 사임은 존슨이 제1야당 노동당 대표를 겨냥한 것으로 재무장관은 이를 비판했다.

지미 새빌 논란

스튜어트 앤더슨 보수당 의원은 트위터에 “보리스 존슨은 하원의원 교체를 약속했다.
오늘 밤 우리는 그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하는 것을 보고 있으며 총리의 빠른 조치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쇄도에 박수를 보냅니다.

존슨 총리는 고위 공무원 수 그레이가 자신의 다우닝 스트리트 사무실과 거주지에서 열린 모임에 대해 “심각한 리더십 실패”를 비난한 후 리더십 스타일을 바꾸겠다고 약속했다.

Rosenfield, Reynolds 및 Doyle은 모임에 직접 연결되었습니다. Reynolds는 참석자들에게 “술을 가져오십시오”라고 요청하는 이메일을 보낸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영국 총리 사임 지미 새빌

존슨의 사무실은 Rosenfield와 Reynolds가 당분간 그들의 직위에 남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존슨의 최고 팀의 정리가 위기를 끝내기에 충분할지 여부는 두고 봐야 합니다.

그의 개인 평가는 급락했고 그의 정당은 일련의 스캔들과 실수 속에서 여론 조사에서 노동당에 크게 뒤쳐졌습니다.
경찰은 여전히 ​​12개의 폐쇄 모임을 조사하고 있으며 잠재적으로 더 해로운 폭로가 포함된 그레이의 보다 자세한 보고서가 이후에 나올 수 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영국 가계는 4월에 에너지 가격이 치솟을 것으로 예상되는 생활비 압박에 직면하고 있고, 영란은행(BoE)도 목요일에 다시 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정치적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2019년 선거에서 보수당의 압도적 다수를 차지한 존슨은 노동당 대표인 키어 스타머가 영국의 최악의 성범죄자 중 한 명인 지미 새빌을 검찰 국장으로 재직하는 동안 기소하지 않았다고 이번 주에 비난을 받았습니다. D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