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새로운

중국은 새로운 우한 의료 대피소로 가벼운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를 목표로합니다.
중국은 중국 중부 도시인 우한에 있는 경기장과 2개의 컨벤션 센터를 임시 병원으로 전환하여 경증 및 의심 사례를 가진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를 위한 3,800개의 병상을 추가로 만들었습니다.

중국은 새로운

토토 티엠 당국은 임시 의료 시설 8곳을 추가로 건설할 계획이며 20개 성에서 응급 상황을 위해 예약된 의료진과 장비를 동원해

우한으로 가서 센터에 직원을 배치하고 있다고 공식 언론이 전했다.

이 도 의료팀 또는 “모바일 헬스케어 모듈”은 자연 재해와 같은 응급 상황에 대비하여 각 도의 의료 예비 인력입니다.

각 병원에는 의료진, 엑스레이 차량, 외래 진료소 및 기타 이동 장비가 갖춰져 있습니다. more news

국가위생건강위원회 의료행정국 부국장 Jiao Yahui는 정부가 환자와 경증의 의심 환자를 격리함으로써 질병의 확산이 줄어들기를

바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Jiao는 “전염성 환자를 중앙 집중식 지역에서 격리하고 치료함으로써 지역사회에서 질병이 확산될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팀의 의료진 600명 외에도 정부는 전국에서 간호사 1,400명을 새 시설에서 일하게 하고 있습니다.

병상 부족으로 인해 많은 환자들이 집에서 스스로를 격리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Jiao는 또한 우한의 높은 사망률이 지연된 치료가 질병의 심각성과 사망률을 악화시킬 수 있음을 보여주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환자를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새로운

위원회 전문가 패널의 치우 하이보(Qiu Haibo)는 “심각하거나 심각한 상태로 발전하는 경증 사례의 수를 줄이는 것이 우선 순위”라고 말했습니다.

일본 도호쿠 대학의 오시타니 히토시(Oshitani Hitoshi) 바이러스학 교수는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을 수는 없기 때문에 사례의 심각성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낫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스와 달리 모든 사례를 격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어느 정도 가정에 전염될 위험이 있다. 하지만 다른 대안이 없다.

우리는 대유행 인플루엔자와 비슷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증후군.

12월에 확산되기 시작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화요일 현재 전 세계적으로 427명이 사망하고 20,600명 이상을 감염시켜 2002-03년

사스 전염병의 사망자 수를 넘어섰습니다.

그러나 660명 이상의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회복되었습니다.

NHC는 확인된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사망률이 중국 본토의 2.1%, 첫 사례가 발생한 후베이성의 3.1%라고 밝혔습니다.

경미한 경우가 대부분이었다고 한다.

사스의 치사율은 약 10%였다.

새로운 의료 센터 중 한 곳에 파견된 한 우한 의사는 시설 운영은 현지 의사가 주도하고 다른 지역의 의료진이 지원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피소의 의사 대 환자 비율은 높을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경증의 경우를 받아들이고 Huoshenshan 및 Leishenshan 병원은 중증 또는 위독한 상태에 있는 환자에 집중할 것입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Huoshenshan과 Leishenshan은 우한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지어진 두 개의 임시 군사 병원입니다.

8일 만에 지어진 Huoshenshan은 환자를 받기 시작했고 Leishenshan은 며칠 내로 문을 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