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열리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회의는

중국에서 열리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회의는 어느 지방이 가장 높은 성장을 보일 것인지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열리는

토토사이트 베이징 — 리커창(李克强) 중국 총리는 7월 데이터가 전반적으로 둔화된 것으로 나타난 후 6개 성에서 국가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앞장서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월요일 발표된 소매 판매, 산업 생산 및 고정 자산 투자 데이터는 분석가들의 기대치를 하회했으며 6월보다 둔화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중국 경제성장률이 2.5%에 그쳤기 때문이다.

리 총리는 화요일 회의에서 “지금이 경제 반등을 위한 가장 중요한 시점”이라고 말했다. 그는 회복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단호하고 신속한 노력”을 촉구했다.

그 책임의 대부분은 국가 GDP의 45%를 차지하는 6개의 “경제적으로 강한 지방”에 있다고 판독 결과가 말했습니다.

또한 6개 성이 무역 및 외국인 투자에 대한 전국 총계의 거의 60%를 차지한다고 밝혔습니다.

수출이 많은 광둥(廣東)성, 장쑤성(江蘇省), 저장성(浙江省), 산둥성(山東省)의 지도자들이 화요일 리 총리와의 경제 회의에서

화상 통화를 했다. 내륙 지역인 허난성과 쓰촨성의 지도자들도 말했다.

중국에서 열리는

상하이와 베이징의 지방자치단체는 언급되지 않았다.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conomist Intelligence Unit)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Yue Su는 “중앙 정부가 주요 투자 프로젝트에

승인을 제공함에 따라 6개 성에서 투자가 가속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방이 고용과 같은 조치에 대해 자체 목표를

할당받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국가] GDP 목표에 대한 강조는 없지만 총리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로 발전을 언급함으로써 여전히 성장률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7월 말 정치국 고위급 회의에서 중국 지도자들은 중국이 올해 GDP 목표인 약 5.5%를 달성하지 못할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CNBC의 중국어 번역에 따르면 그들은 또한 “경제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춘 지방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평균 이상의 중간 성장
화요일 회의에서 강조된 6개 주는 GDP 목표를 5.5%에서 6.5% 사이로 설정했으며 중앙값 목표는 5.75%였습니다. 이는 국영 매체가 발표한 수치에 대한 CNBC의 계산에 따른 것입니다.

CNBC가 Wind Information을 통해 액세스한 6개 주에 대한 공식 데이터의 계산에 따르면 상반기의 실제 성장 측면에서 그 중앙값은 2.65%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지방 GDP 성장률은 1.6%에서 3.6% 사이였습니다.

이번 회의는 7월 경제지표에 대한 정책입안자들의 실망감이 반영된 것 같아요.
래리 후
수석 중국 경제학자, MACQUARIE
화요일 회의는 재정 수입에 있어 6개 주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more news

4개 해안 지방이 중앙 예산에 대한 전체 지방 순 기여의 60% 이상을 차지한다고 판독 결과가 밝혔습니다. 성명은 “그들은 이 점에서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