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관광객을 환영하는 표지판

정신 관광객을 환영하는 표지판
Siem Reap에 기반을 둔 미술 사진작가 Douglas Beattie는 새로운 임무를 수행하는 사람입니다.

그는 캄보디아의 국제 공항이 도착하는 승객에게 왕국의 즐거움을 홍보해야 한다는 아이디어를 홍보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정신 관광객을

이를 위해 그는 씨엠립과 프놈펜에 있는 Dufry 면세점에 일종의 벽지 장식으로 설치한 최고의 예술 사진으로 관광객들을 즐겁게 하는 데 바빴습니다.

Beattie는 “국가를 오가는 여행자에게 목적지를 최대한 홍보하는 것이 국제 공항의 의무입니다.”라고 선언합니다.

“관광객들이 도착하면 쓸데없는 광고 화면을 보면서 지루하고 짜증스럽게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캄보디아 전역을 여행할 것을 기대하며 펄쩍펄쩍 뛰는 광경에 경외감을 느끼고 싶어합니다.

떠날 때 그들은 계속해서 다시 생각나게 하는 이미지와 추억에 매료되기를 원합니다.

“캄보디아에서 이것은 아직 실현되지 않은 엄청난 판촉 기회입니다.

캄보디아에서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관문인 관광 진흥 인프라는 사실상 전무하며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해야 합니다.”

정신 관광객을

Beattie는 12월에 Dufry Duty Free의 관리자가 프놈펜과 씨엠립에 공항 면세점을 설치하기 위해 그에게 접근했을 때 그 필요성을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Beattie는 “Dufry는 저작권 침해나 기타 법적 및 생산 문제 없이 모든 원본 이미지를 인쇄 및 설치까지 한 곳에서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원스톱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그게 내가 프레임에 들어온 곳입니다.”

정확한 브리핑은 기둥, 기둥 및 조명 상자에 대한 Beattie의 미술 사진으로 매장을 향상시키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매장의 입구 페시아와 격벽을 위한 Angkorean 그래픽 디자인을 제공하고 금으로 칠해진 왕궁 실루엣의 5미터 디스플레이를 디자인 및 제조합니다.

Beattie는 “제가 선택한 일련의 사진과 디자인을 Dufry와 캄보디아 공항에 제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원하는 사진과 디자인을 선택하고 테마와 리노베이션 계획에 따라 원하는 위치에 배치했습니다.

“좁은 세로 형식에 맞게 멋진 풍경 사진을 많이 수정해야 했고 그게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갤러리용으로 의도적으로 촬영한 특정 주제가 많이 포함된 수만 장의 사진 라이브러리로,

나는 그 일에 진정으로 적합하고 여행자들이 보기를 기대하는 실제 캄보디아를 가장 잘 표현한 다양한 이미지와 테마를 생각해 냈습니다.”

Beattie는 Dufry 작업이 사람들이 이해하는 것보다 훨씬 더 컸지만 끝이 눈앞에 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사람들은 이것이 그림을 인쇄하여 벽에 붙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다.

디자인, 그래픽 아트, 인쇄물 제작 및 설치 작업에 수백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내 역할은 7월 말 전에 완료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