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 감미료의 잠재적인 위해를

인공 감미료의 잠재적인 위해를 지적하는 새로운 연구의 급증

인공 감미료가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는 증거가 새로운 연구에 추가되었습니다.

10만 명 이상의 프랑스 성인이 참여한 BMJ에 수요일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인공 감미료 섭취와 심장병 사이에 잠재적인 연관성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토토 광고 대행 그 결과, 테이블탑 감미료인 Equal 및 NutraSweet과 시리얼에서 발견되는 다량의 아스파탐을 섭취한 참가자는

인공 감미료의

요구르트, 사탕 및 다이어트 소다는 감미료를 섭취하지 않은 사람들보다 뇌졸중 위험이 더 높았습니다.

인공 감미료의

유사하게, Splenda 뿐만 아니라 구운 식품, 아이스크림,

과일 통조림, 맛을 낸 요거트, 시럽, 그리고 종종 “무설탕” 소다에 사용되는 아세설팜 칼륨은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의 위험이 더 높습니다.

이번 연구의 저자이자 프랑스 국립보건의학연구소(French National Institute for Health and Medical Research)의 연구 책임자인 마틸드 투비에(Mathilde Touvier)는 “인공 감미료는 설탕의 안전한 대안이 아닐 수 있습니다.

지난달에 소규모 연구에서 비영양 감미료를 섭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칼로리 또는 영양소 — 사람의 장내 미생물을 변화시키고 잠재적으로 혈당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고혈당은 당뇨병, 심장병 또는 뇌졸중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 이전에 6월 실험실 연구에서는 인공 감미료가 장내 세균이 장벽의 세포를 침범하여 궁극적으로 감염이나 장기 부전의 위험을 높일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이전 연구에서는 인공 감미료를 비만, 고혈압, 당뇨병 및 암 위험 증가와 연관시켰습니다.

“이러한 유해한 건강 영향을 보여주는 데이터가 더 많이 나올수록 우리가 장려하고 싶은 것은 줄어들 것입니다.

사람들은 첨가된 설탕에서 비영양 감미료로 전환해야 합니다.

그러나 가장 건강한 행동은 일반 설탕 대신에 선택하는 것이라고 Page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설탕을 적당히 먹고 설탕 소비를 줄이도록 권장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는 방법은 비영양 감미료를 더 많이 섭취하는 것이 아닙니다.”

페이지는 자연적인 것으로 생각되는 일부 감미료도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확실히 용설란으로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사람들이 그것이 건강에 좋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과당 함량이 매우 높습니다.”more news

감미료와 심장병 사이의 새로운 연관성
카테고리로는,

인공 감미료는 청량 음료 및 요구르트와 같은 기타 고도로 가공된 식품에서 흔히 발견되는 저칼로리 또는 무칼로리 첨가제입니다.

그래놀라 바, 시리얼 또는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 식사. Equal, Splenda, Sweet ‘N Low 및 Truvia와 같은 탁상용 감미료로도 판매됩니다.

감미료는 원래 비만과 당뇨병을 촉진하고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심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설탕의 더 건강한 대체물로 청구되었습니다.

Touvier는 그녀의 연구가 전체 식이 섭취가 어떻게

인공 감미료는 심장병 위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전 연구에서는 주로 인공 가당 음료가 심장병 위험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