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한 트위터 논쟁은 잊어라

유해한 트위터 논쟁은 잊어라: 영국은 생각만큼 트랜스젠더 권리에 대해 분열되어 있지 않다

겸손하고 침착하기로 유명한 나라에서 영국은 아침 식사 전에 생식기에 대해 엄청나게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 같습니다. 나는 물론,

파워볼사이트 트랜스젠더 권리에 대한 점점 더 신랄한 논쟁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 여성이 페니스를 가질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고위 정치인에게 질문을 던지는 최신 “고차” 경향에 대해.

파워볼사이트 추천 여기에 성 정체성에 대한 미묘한 입장을 감히 제안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야간

소셜 미디어 말뚝과 함께, 내가 사람들에게 내 조직이

파워볼 추천 더 공통점은 주제에 대한 대중의 태도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었고 가장 일반적인 응답은 우리가 “매우 용감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개월 동안 글래스고에서 위트니, 브라이튼에서 블라이스에 이르기까지 전국의 평범한 영국인들과 많은

저녁 시간을 보냈습니다(다른 5,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포함).

우리는 대중이 트랜스젠더와 관련된 문제 중 일부에 대해 방송이나 전화 화면에서 진행되는 토론에서 완전히 제거된 방식으로 이야기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유해한

Twitter에 로그온하면 영국이 트랜스 동맹국과 트랜스 혐오자 사이에서 두 개로 나누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적절한 대화를 위해 로그오프하고 280자를 바꾸면 매우 다른 그림을 보게 됩니다.

첫째, 대부분의 사람들은 트랜스젠더가 겪는 어려움에 대해 연민의 입장에서 출발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트랜스젠더 동료, 학생,

우리 연구에 따르면 인구의 약 4분의 1이 트랜스젠더를 알고 있는 친구와 가족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의 용기에 대한 존경심과 최근 몇 년 동안 상황이 나아졌다는 감사함을, 트랜스젠더가 여전히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과 차별에 대한 좌절감과 함께 공유했습니다.

대부분의 영국인은 트랜스젠더에 대한 논쟁이 오늘날 우리나라가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사실,

우리 연구에 따르면 2%만 그렇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신 다음 달 가스 요금을 어떻게 지불할지 걱정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대중이 관련된 문제에 대해 알지 못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실 우리는 학교, 커뮤니티 및 직장에서 트랜스젠더를 수용하기 위해 취한 상식적인 접근 방식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우리가 이야기한 사람 중 선호하는 대명사로 누군가를 부르는 것에 대해 고민한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학교가 트랜스 학생들에게 지원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또한 트랜스젠더가 존재한다는 것을 젊은이들에게 가르치고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에게서 들은 새로운 용어가 혼란스럽다고 생각했지만, 그들의 걱정은 변화에 대한 적개심보다는 엉뚱한 말을 하거나 질문을 하는 것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대신에, 대중은 공정성과 페어 플레이의 개념을 훼손하지 않는 한 “살아 있고 살게 하는 접근”을 취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행복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또는 더 많은 남녀 공용 화장실을 도입한다는 아이디어에 무관심했습니다(그리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트랜스젠더에 대한 걱정보다 남성의 화장실 위생에 대해 훨씬 더 걱정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그들은 트랜스 여성이 여성 스포츠에서 경쟁하는 것을 허용하는 데 반대했습니다(57%에서 19%). 여성으로 간주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단속하기를 원하기 때문이 아니라,

그러나 그것이 공정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Long Eaton의 Natali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남성은 여성보다 강한 경향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몇 주 전 법무장관이 옹호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아이들을 오성화하고 싶어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