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 시위로 에콰도르에 10억

원주민 시위로 에콰도르에 10억 달러 손실

원주민

생활비를 둘러싼 18일간의 불안이 석유 기반 시설을 혼란에 빠뜨립니다.

농민, 학생, 노동자, 운송업자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시위대가 6월 17일 에콰도르 키토에서 5일 연속으로 기예르모 라소 대통령에 반대하는 에콰도르 원주민 연합(CONAIE)의 전국적 파업에 참여하기 위해 모이고 있다. , 2022.

도로와 유정을 봉쇄한 에콰도르 원주민의 생활비에 대한 18일 간의 시위로 인해 최소 10억 달러의 비용이 발생했다고 중앙은행이 월요일 밝혔다.

기예르모 아벨란 중앙은행 총재는 총 손실 중 4분의 3 이상이 민간 부문에서 발생했고 나머지는 국가, 특히 가장 중요한 석유 부문에서 발생했다고 말했다.

정부에 따르면 1,000개 이상의 유정에서 생산을 중단한 시위로 에콰도르의 석유 생산량이 하루 약 520,000배럴에서 절반 이상 감소했습니다.

정부와 시위대 지도자들이 심각한 교착 상태를 끝내기 위한 합의에 서명한 지 3일 후인 일요일까지 하루 461,600배럴의 원유 추출이 회복되었습니다.

원유는 에콰도르의 가장 큰 수출품입니다.

원주민

강력한 원주민 연맹(Conaie)의 대표인 시위 지도자 레오니다스 이자(Leonidas Iza)가 월요일 라타쿵가(Latacunga) 마을의 법원에 첫 등장했습니다.

그는 시위 이틀째에 체포되어 불법 도로 폐쇄로 재판을 받을 때까지 24시간 동안 구금되어 풀려났습니다.

공공 서비스를 마비시킨 혐의는 최대 3년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다.

14,000명으로 추정되는 에콰도르인들이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심각한 타격을 입은 경제의 어려움이 심화되는 것에 대한 불만의 대규모 시위(대부분 키토에 있음)에 참여했습니다.

이 시위는 1997년에서 2005년 사이에 3명의 대통령을 축출한 것으로 알려진 Conaie에 의해 소집되었습니다.

목요일에 정부와 시위 지도자들은 6명이 사망하고 600명 이상이 부상당한 폭력적인 시위를 중단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정부는 이미 보조금이 지급된 연료 가격을 최대 8%까지 낮추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는 시위대가 요구하는 21%보다 적지만 많은 사람들이 불에 타는 장애물이 있었던 거리를 떠나도록 설득하기에 충분했습니다.

Avellan은 증가된 연료 보조금이 주정부에서 연간 약 30억 달러의 비용을 지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또한 에콰도르의 가장 가난한 주민들에 대한 월별 지원금을 인상하고 농촌 에콰도르인들이 보유한 소액 은행 대출 상환을 중단했으며 원주민 지역의 특정 광산 활동을 검토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Avellan은 불안 이전에 중앙은행이 2022년 경제 성장률을 현재 2.8%로 올릴 것으로 예상했다고 말했습니다.

Iza의 변호사인 Raul Ilaquiche는 AFP에 그의 재판이 며칠 동안 계속될 것이며 여러 증인이 소환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4,000명으로 추정되는 에콰도르인들이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심각한 타격을 입은 경제의 어려움이 심화되는 것에 대한 불만의 대규모 시위(대부분 키토에 있음)에 참여했습니다.More news

시 공무원에 따르면 약 2,000명의 Iza 지지자들이 법원 건물 근처에 모여 금속 울타리와 경찰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