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재정 지원이 필요한 800만

우크라이나 전쟁: 재정 지원이 필요한 800만 국내실향민
우크라이나 내전이 계속되면서 우크라이나군의 반격이 러시아를 하르키우로 밀어내고 있다.

우크라이나군이 동쪽에서 강을 건너려는 시도를 저지하면서 러시아는 상당한 손실을 입었다고 영국이 전했다. 지능.

우크라이나 전쟁

우크라이나가 러시아군에 대한 첫 전범재판을 금요일 시작했다. 젊은 군인은 수미 지역에서 비무장 민간인을 총으로 쏴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스웨덴은 나토 가입을 지지한다고 핀란드에 합류했습니다. 러시아는 북유럽 국가들이 서방 군사 동맹에 가입하면 “보복 조치”를 취하겠다고 위협했다.

오데사 파업 여파
한 남자가 2022년 5월 13일 우크라이나 오데사에서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으로 파괴된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옆 잔해를 청소하고 있습니다.

재정 지원이 필요한 800만 국내 실향민
국제이주기구(IOM)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에는 800만 명 이상의 국내 실향민이 있습니다.

최근 IOM 조사에 따르면 재정 지원은 국내 실향민들 사이에서 “압도적인 필요”로 확인되었습니다.

대피소는 또 다른 필요로 확인되었습니다. 조사 대상자의 거의 30%는 침공으로 인해 집이 손상되거나 파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넷볼 안토니오 비토리노 IOM 사무총장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국내 실향민과 모든 사람들의 필요가 매시간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적대 행위가 활발한 가운데 구호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접근하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일이지만 우리 팀은 우크라이나와 주변 국가에서 긴급 지원을 계속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르키우 하우스
2022년 5월 8일 우크라이나 하르키우 외곽의 우크라이나군이 탈환한 마을 Malaya Rohan에서 파괴된 집이 보입니다.
6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우크라이나를 떠났습니다.

유엔에 따르면 2월 24일 러시아가 침공을 시작한 이후 600만 명이 우크라이나를 탈출해 인근 국가로 넘어갔다. 유엔난민기구. more news

우크라이나, 100만 명 동원 준비
올렉시 레즈니코프 우크라이나 국방장관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맞서 약 100만 명을 동원하기 위해 국방 능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레즈니코프는 “우리는 적과 마주할 100만 명을 지원해야 할 필요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최근 몇 주 동안 다양한 시스템과 장비에 대한 훈련을 받았고 동료 전사들을 훈련하기 위해 우크라이나로 돌아갈 것입니다.

Reznikov는 1,50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 군인이 “이미 훈련 중이거나 앞으로 우리 파트너의 장비를 마스터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독일과 유럽의 다른 지역에서 우크라이나 군대를 훈련하기 시작했다고 국방부가 4월 29일 밝혔다.

훈련에는 최근 미국에서 발표된 곡사포, 레이더 시스템 및 장갑차가 포함됩니다. 보안 지원 패키지.

레즈니코프는 방탄복, 헬멧, 유니폼과 같은 장비를 우크라이나에 제공하는 제조업체들이 “올해 말까지 주문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현재 국제적으로 방위 물질을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