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십대, 러시아 공격으로 4 명 안전

카지노사이트 분양 15세의 우크라이나 인 Liza Chernichenko는 도네츠크 지역을 미친 듯이 운전하면서 가속 페달을 밟았을 때 두 다리에 총상을 입었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피를 흘리고 있는 두 남자를 포함하여 다른 네 명이 차에 타고 있었습니다. 러시아군이 계속 발포하면서 

리비우에 있는 병원 침대에서 CBC와 인터뷰한 체르니첸코는 “두려움도, 충격도 없었다”고 말했다. 

“앞으로 가겠다는 각오가 있을 뿐이었다.”

그녀의 대모와 함께 웅크리고 코미슈바하(Komyshuvakha) 커뮤니티 근처에서 무자비한 공격을 기다리려고 계획했던 Chernichenko는 공격으로 두 명의 남성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데려다 줄 사람이 필요한 후 도주하게 되었습니다.

  •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어떤 질문이 있습니까? Ask@cbc.ca로 이메일 보내기

5월 1일 그녀의 극적인 탈출은 러시아군이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의 더 큰 덩어리를 탈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고, 불특정 다수의 우크라이나 전투기가 남아 있는 마리우폴을 완전히 장악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Azovstal 철강 공장. 

토요일에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모든 여성, 어린이 및 노인들이 거대한 소비에트 시대 철강 공장에서 대피했으며 우크라이나
동부의 포위된 지역의 다른 주민들은 전쟁 지역에서 서쪽으로 계속해서 고통스러운 여행을 하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구조 임무

Chernichenko는 CBC와의 인터뷰에서 포격 공격을 들은 후 집에서 자전거를 타고 두 남자가 파편 부상으로 누워 있는 곳으로
갔다고 말했습니다.

소란이 계속되자 그녀는 남자들이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바크무트에 있는 병원에 가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부상당한 남성 중 한 명은 그곳으로 갈 수 있는 차가 있었지만 근처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었기 때문에 아무도 운전하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우크라이나

그래서 Chernichenko가 운전대를 잡았습니다. 

부상당한 두 사람은 아내 중 한 명과 항해를 도와주겠다고 제안한 다른 남자와 함께 차에 탔습니다. 

지뢰를 피하기 위해 운전

그녀는 마을에서 차를 몰고 나가면서 다리 아래로 지나갔고 몇 백 미터 앞에 지뢰가 그녀가 차를 몰고 통과해야 하는 “체스 조각”처럼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길을 더 올라가면 기둥이 둘로 갈라져 있고 그 옆에는 한 여자의 시체가 놓여 있었습니다. 

이미 운전을 할 줄 알았던 Chernichenko는 모퉁이를 돌자 그녀와 그녀의 승객들이 갑자기 러시아군의 공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맞았고 자동차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다시 시작하기 전에 엔진이 잠시 멈췄습니다.

다리에 피가 흐르고 통증이 발끝에 퍼지는 가운데 그녀는 여행을 시작한 지 20분 만에 그들을 통제하고 모두를 병원으로 데려간 우크라이나 군대를 만났을 때 안도했습니다. 

Chernichenko는 최소 4발의 총알을 맞았고 왼발의 새끼 발가락이 날아갔습니다. 

그녀는 병상에서의 이야기를 되풀이하면서 자신 있게 행동할 수 밖에 없었는지 자신 있게 이야기합니다.

15살에 그녀는 수년 동안 자신을 돌보는 사람의 이미지를 투영합니다. 

그러나 의사가 그녀에게 붕대를 교체해야 한다고 말하자 그녀는 가고 싶지 않다고 소리칩니다. 

그녀가 다른 방으로 옮겨졌을 때, 그녀의 비명 소리가 병원 복도를 통해 들립니다. 

“끔찍합니다.” 리비우에 있는 성 니콜라스 어린이 병원의 외상 부서장인 Dr. Halyna Hachkevich가 말했습니다.

“사람들의 슬픔을 본다.”

체르니첸코는 4월 8일 크라마토르스크에서 탈출하려던 한 소녀가 미사일을 맞아 최소 59명이 사망한 어머니와 함께 방을 공유하고 있다. 

소녀는 폭발로 다쳤고 어머니는 사망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