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와러시아 모두 리시찬스크에 대한 통제권

우크라이나와러시아 통제권 주장

우크라이나와러시아

우크라이나 동부 도시인 리시찬스크(Lysychansk)는 러시아군과 우크라이나군이 자신들을 통제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경쟁의 중심에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자국군이 그곳에서 러시아군의 맹렬한 포격을 견디고 있지만 도시는 점령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은 그들이 도시에 성공적으로 진입하여 중심부에 도달했다고 말합니다.

러시아 언론은 분리주의자나 러시아군이 거리를 행진하는 영상을 보여주었다.

러시아 소식통은 또한 도시의 폐허가 된 행정 중심지에 소련 국기가 배치된 것으로 의심되는 비디오를 트윗했지만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산업 Donbas 지역의 일부인 Luhansk에서 마지막 우크라이나인 소유 도시입니다. 러시아는 지난달 인근 세베도네츠크 시를 점령했다.

루한스크 지역의 세르히 하이다(Serhiy Haida) 주지사는 러시아군이 사방에서 패배한 도시에 접근하고 있는 가운데 리시찬스크에 대한 공격이 중단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와러시아

먹튀검증커뮤니티

친-모스크바 분리 루한스크 인민 공화국의 러시아

대사인 로디온 미로슈니크는 러시아 텔레비전에 리시찬스크가 “통제하에 놓이게 되었지만” “아직 해방되지 않았다”고 러시아
텔레비전에 말했다.

도시 안에 있는 체첸 러시아 군인의 이미지는 국방 블로거 Rob Lee가 공유했습니다.

러시아가 2월 24일 우크라이나를 “비무장화”하고 “비나치화”하기를 원한다고 주장하면서 침공한 이후로 수천 명의 민간인과
전투원들이 죽거나 부상당했으며 최소 1,200만 명이 집을 떠났다.

서방 국가들은 우크라이나를 무장시키고 핵 강대국이자 세계 에너지 공급국인 러시아에 전례 없는 제재를 가함으로써 대응했습니다.

또 다른 개발에서는 북부 도시인 Kharkiv의 철도 선로와 전력선이 일련의 공격으로 손상되었습니다. 사상자는 보고되지 않았다.

항구 도시 오데사로 향하는 주요 경로에 있는 남부 도시 미콜라이브는 몇 차례의 폭발로 뒤흔들렸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공군이 5개의 우크라이나 사령부와 여러 탄약고를 파괴했다고 밝혔지만 그 주장은 독립적으로 확인되지 않았다.

이번 폭발은 러시아인들이 오데사 인근 아파트 한 블록에 미사일 공격을 가해 20명 이상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지 하루 만에 발생했다.

토요일 늦게 알렉산드르 루카셴코 벨로루시 대통령은 자국의 방공망이 우크라이나 미사일을 격추했다고 밝혔지만 장소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는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가까운 동맹국이며 2월에 러시아 군대가 벨로루시에서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도발하고 있습니다… 3일 전, 아마도 조금 더, 우크라이나 영토에서 벨로루시 영토의 군사 시설을 공격하려는 시도가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신에게 감사합니다. 판츠의 대공 시스템이 모든 미사일을 요격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우리는 우크라이나에서 싸울 생각이 없다”고 덧붙였다.]

문화소식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