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화 할 때 뇌 활동

시각화

시각화 과학
과학자들은 행동을 시각화 할 때 뇌 활동의 최소 2/3가 실제 신체 활동과 유사한 방식으로 활성화된다는 것을 처음으로 증명할 수 있습니다.
현대의 기술 발전과 신경과학의 도래를 기반으로 하여 플레이어가 효과적으로 시각화 할 때와 같은 뇌 영역
(동일한 신경 경로, 동일한 시냅스 이벤트)이 물리적으로 연습할 때와 마찬가지로 활성화된다는 것은 이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진짜.

파워볼사이트 분양 1113

운동 선수가 움직임을 시각화 할 때 메시지는 1차 운동 피질이라고 하는 뇌 영역에서 시작된 다음
하부 뇌를 통해 2차 운동 피질로 이동하여 결국 정신 이미지가 형성되는 전전두엽 피질로 끝납니다.

이제 우리는 운동 선수가 육체적으로 수행할 때 정확히 동일한 과정이 뇌에서 일어난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메시지가 전전두엽 피질로 전달되는 대신(시각화에서와 같이) 근육을 움직이게 하기 위해 중추 신경계로 전달됩니다.
따라서 정신적 지시와 표현을 강화하기 위해 시각화는 몇 가지 추가 이점이 있는 물리적 연습만큼 좋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실제로 수행할 때 결과에 ​​’되감기 및 다시 집중’할 기회가 없습니다.

시각화 하는 동안, 그들은 움직임을 재생하고, 감정의 전체 스펙트럼에 접근하고, 원하지 않는 결과를 다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각화가 실제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선수가 경기력에 불만이 있다면 자신의 모습에 좌절하고 그 좌절을 이겨내길 바란다.
퍼포먼스 상황이 속상하면 자신의 모습에 속상해 하고 극복해 달라고 부탁한다.
그들이 공연 환경에서 긴장한다면, 나는 그들에게 그들의 이미지에서 긴장하고 그것을 초월해달라고 부탁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시각화는 선수들이 자신의 경기력 사고방식에 관련되고, 느끼고, 고정할 수 있는 견고하고 실제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시 말해, 마음 속에서 스스로가 도전을 극복하는 것을 보았을 때 감정적 뇌는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재정렬하여 개인의 초점을 성공, 에너지 및 성취에 맞추게 됩니다.

일단 그들이 이미지에서 직면한 도전을 극복하고 나면, 플레이어가 그들이 형성한 정신적 그림의 성공적인 부분에서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집중하고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정기적으로 수행되고 훈련 현장에서 신체적인 연습과 결합될 때 결과는 즉각적이고 놀라울 수 있습니다.

엘리트 수행자는 결과와 분리된 상태를 유지하고 과정에 몰두하며 다른 사람들의 좋은 평가에서 분리됩니다. 이곳에서 완전한 자립과 내면의 안전이 탄생합니다. 이것은 Abraham Maslow가 ‘자아실현된’ 존재에 대한 설명에서 정의하려고 했던 것입니다. 의미와 목적의 삶을 사는 사람, 높은 자기 가치에 완전히 연결되어 있으며 내적 안전의 자유를 통해 해방됩니다.

문화소식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보는 곳에서 해결책을 보고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직면한 도전에서 선택을 봅니다. 한계를 생각하는 사람들은 반대론자들에 의해 제지되지 않으며 내부의 “왜 안 되는가”의 목소리에 이끌립니다. 어떤 일을 할 수 없다는 ‘증거’가 제시되면 한계가 없는 사상가는 더욱 단호해집니다.

인지 연구의 발전은 이제 a) 생각이 에너지를 소유하고 b) 측정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뇌파계(EEG)라고 하는 기계를 사용하여 생각의 빈도를 관찰하고 정확히 지적하여 신체의 물리적 근육과 마찬가지로 생각의 속도와 힘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의 본질과 에너지는 삶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현대 과학의 역사에서 우리는 우리가 오랫동안 믿었던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생각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행복한 생각은 말 그대로 신체 및 호르몬 상태를 변경하고 개선하는 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