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K팝 밴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K팝 밴드 트와이스,
서울–트위터 팔로워 900만 명이 넘는 9인조 K팝 밴드 트와이스(TWICE)가 해외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을 느낀다고 말했다.

밴드 멤버 지효는 지난주 세 번째 정규 앨범 ‘Formula Of Love: O+T=3’ 발매를 앞두고 AP에 “사람들은 지금처럼 우리에 대해 많이 알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전 세계적으로 K-pop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밴드는 더 많은 영어 트랙을 발표할 수 있었습니다.

세계적인

먹튀검증커뮤니티 새 앨범에는 3개의 모든 영어 노래가 포함된 17개의 트랙이 있습니다. 월요일, 그들은 12월 24일 서울을 시작으로 2월 로스앤젤레스, 뉴욕, 애틀랜타 등 미국 5개 도시를 도는 투어를 발표했다.more news

트와이스는 지난 10월 첫 정규 영어 싱글 ‘The Feels’를 발매했으며, 이는 빌보드 핫 100 차트에 데뷔한 첫 곡이다.

트와이스는 한국과 일본에서 널리 알려진 이름으로, 밴드가 정기적으로 일본 빌보드에 해당하는 오리콘 음악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의 멤버 사나, 미나, 모모는 일본 출신이다.)

세계적인

밴드의 성공은 수년간의 노력 끝에 옵니다.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는 앨범 발매를 앞두고 5시간여의 치열한 안무 연습을 하고도 만석으로 인터뷰에 임했다.

정연은 지난 9월 정신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스타에게 바리스타로 활동하며 잠시 친구를 도왔다고 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그녀는 아무도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다고 말했고 카페에서 트와이스 노래를 연주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트와이스는 10월에 첫 번째 정규 영어 싱글 “The Feels”를 발표했으며, 이는 빌보드 핫 100 차트에 데뷔한 첫 곡이었습니다.

새 앨범의 여러 곡을 공동 작곡한 지효는 관엽식물의 죽음을 포함한 실제 사건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지금처럼 우리에 대해 많이 알지 못했습니다.” 지효는 지난주 밴드의 세 번째 정규 앨범 ‘Formula Of Love: O+T=3’ 발매를 앞두고 AP통신에 말했다. 트랙.

지효는 “선인장을 갖고 있었다”고 회상하며 바쁜 일정으로 식물에 물을 주지 않고 가꾸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나는 완전히 잊어버렸고 몇 달 후에 그것이 죽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나는 기분이 너무 나빴다. 이름까지 지었어요.”

그녀는 노래 “Cactus”가 식물의 관점에서 쓰여졌다고 말했습니다. 주인이 방을 드나들고 무시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밴드의 성공은 수년간의 노력 끝에 나옵니다.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는 앨범 발매를 앞두고 5시간여의 치열한 안무 연습을 하고도 만석으로 인터뷰에 임했다.

정연은 지난 9월 정신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스타에게 바리스타로 활동하며 잠시 친구를 도왔다고 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그녀는 아무도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다고 말했고 그녀는 카페에서 트와이스 노래를 연주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새 앨범의 여러 곡을 공동 작곡한 지효는 관엽식물의 죽음을 포함한 실제 사건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