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한국학 저널 95권 발간
제작 121년의 역사를 지닌 왕립아시아학회(RAS) Korea는 올해로 연차 발간되는 “트랜잭션”의 95권을 출간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피사이트 RAS Korea의 저널은 학회가 창립된 해인 1900년에 90페이지의 작은 소책자로 겸손하게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내용은 세계 최초의 한국 학술 연구의 일부를 영어로 표현했습니다.

전쟁, 사회적, 경제적 도전으로 시대를 가로막고 있는 RAS Korea는 항상 저널을 매년 발행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한국전쟁이 끝난

이후 매년 ‘트랜잭션’이 등장했다.

그 초기 창시자들과 작가들은 그들의 직업에 접하여 한국학을 추구했다.

외교관, 선교사, 학교 교사(모두 여러 면에서 자격을 갖추고 있음)는 관련 주제를 추구했고 그들이 살고 일하고 있는 땅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져왔습니다.

1900년 그 첫 번째 저널에서 RAS Korea의 창립자 John H. Gubbins 영국 공사관은 다음과 같이 선언했습니다. 협회가 존재하도록

부름 받은 목적을 발전시키기 위해 우리가 추구하고자 하는 과정에.”

“트랜잭션”의 첫 번째 호에는 중국 문화가 한국에 미친 영향에 대한 상당한 논쟁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한 학자는 진정으로 한국적인

것이 거의 남아 있지 않다고 제안했습니다. more news

동시에, 다른 한쪽은 격렬하게 동의하지 않고 이러한 외적 영향을 살아남은 한국이 많다고 주장했다.

세계에서 가장

1권은 RAS Korea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트랜잭션’의 초기 페이지는 한국 초기 주재원 사회의 후자(Who’s Who)로 가득 차 있다.

Appenzeller, Allen, Underwood, Gale, Hulbert, Jones와 같은 이름.

이 사람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은 한국 연구를 추구하는 데 수년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번역가, 통역가, 작가였습니다. 일부는 한국어에 능숙하여 언어 학습과 이해를 돕기 위해 문법 텍스트와 사전을 작성했습니다.

한국의 학계를 빛낸 이들 중 상당수는 대학이 이러한 연구를 하기 훨씬 이전부터 성인의 대부분을 이곳에서 살았다.

일부는 일본 압제의 암울한 시기에 한국의 독립을 추진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트랜잭션”은 수백 명의 학자와 한인들의 작품을 출판하여 한국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한국 국민이 누구이며 누구인지에

대한 모든 측면을 탐구했습니다. 올해로 이 유서 깊은 저널의 95권이 발간되었습니다.

이번 권은 풀 컬러 표지로 된 최초의 책으로 올해 한국 고등학교 RAS 에세이 공모전에서 수상한 에세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논문에는 Frank Lloyd Wright가 그의 미국 주택 디자인 중 일부에서 온돌을 채택한 것에 대한 Robert Fouser의 연구; Robert Neff의 20세기

초 한국의 광부인 John Kavanaugh에 대한 전기 조각; Baird라는 선교사 부부의 건축적 영향에 대한 Nate Kornegay의 검토.

다른 논문으로는 강화도 길상초등학교를 축소판으로 삼아 일제하의 교육을 검토하는 것; 한국 최초의 스미소니언 대표인 피에르 루이

주이(Pierre Louis Jouy)의 약력; 그리고 한국 설화에서 용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에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