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에서 4마리의 거대한 호색비단뱀을

베란다에서 4마리의 거대한 호색비단뱀을 발견한 가족
호주의 한 가족이 짝을 찾는 네 마리의 거대한 카펫 비단뱀을 발견했습니다.

Sunshine Coast Snake Catchers 24/7의 Stuart McKenzie는 야외 데크에서 짝짓기를 하다 붙잡힌 두 마리의 비단뱀을 제거하기 위해 먼저 퀸즐랜드 Buderim에 있는 집에 도착했습니다.

베란다에서 4마리의

그러나 불과 4시간 후, 그는 현관에 나타난 또 다른 뱀을 제거하기 위해 같은 집으로 다시 불려갔습니다.

베란다에서 4마리의

McKenzie는 이 사건을 설명하는 Facebook 게시물에서 이런 일이 자주 발생하지는 않지만 번식기에는 일반적으로 여러 수컷이 암컷을 찾아 같은 장소로 이동한다고 말했습니다.

McKenzie는 Facebook 게시물과 함께 제공된 비디오에서 집이 카펫 비단뱀의 선호 서식지인 열대우림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뱀 제거를 위해 집을 여러 번 방문한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 번째 뱀이 아마도 암컷 비단뱀의 냄새에 이끌려 그 지역으로 끌려간 또 다른 수컷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가족이 현관에서 거대한 카펫 비단뱀 4마리를 발견했을 때 호주의 한 뱀잡이가 퀸즐랜드의 한 집에 전화를 받았습니다.

뱀 포수 스튜어트 맥켄지(Stuart McKenzie)의 만남에 대한 비디오의 이 스크린샷에서 위의 비단뱀 중 하나가 그려져 있습니다.

뱀은 보통 이른 봄에 번식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이 시기에 더 활동적이며 특히 수컷은 짝을 찾을 때 더 공격적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암컷은 수컷을 그 지역으로 유인하는 냄새를 내고 뱀을 잡는 사람들은 종종 암컷이 있었던 지역에 여러 수컷이 모이는 것을 발견합니다.

넷볼 McKenzie는 비단뱀 중 하나를 만나면서 영상에서 “이것은 암컷과 약간의 운이 좋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또 다른 수컷이지만 불행히도 친구, 그들은 이미 가버렸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매우 활동적이며 수색에 있어 여기에 여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불행히도 그녀는 다른 남자와 함께 자리를 옮겼습니다.”

그런 다음 McKenzie는 카펫 비단뱀을 제거하고 사람들로부터 떨어진 지역으로 재배치합니다.

그러나 이야기는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McKenzie는 여성의 냄새에 이끌려 현관 주변에 숨어 있던 뱀의 “절대 와퍼”를 제거하기 위해 다시 집으로 전화를 받았습니다.

McKenzie가 현관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는 이미 비단뱀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McKenzie는 카메라를 패닝하여 테이블 아래에 말려 있는 꼬리부터 시작하여 뱀의 크기를 보여줍니다. more news

카메라는 뱀이 머리를 쉬고 있는 의자 꼭대기까지 뱀의 몸을 따라갑니다.

배경에서 집주인이 “저 여자 냄새는 어떻게 없애?”라고 말하는 소리가 들린다.

McKenzie는 짝을 찾는 동안 그 지역으로 유인된 수컷임에 틀림없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것은 내가 Buderim에서 본 가장 큰 뱀 중 하나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특히 가장 두껍고 가장 길지는 않지만 꽤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