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오미크론 대한 효과가 있다

백신

백신 오미크론에 대해 효과가 있으며 그 효능은 무엇입니까? 전문가들의 말은 이렇다

인도의 오미크론 집계는 화요일에 53명으로 증가했으며,
국립 수도는 COVID-19 오미크론 변종의 새로운 사례 4건을 기록했습니다.
이것은 중국이 오미크론의 첫 번째 사례를 보고한 것처럼 영국은 대규모 부스터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인 가운데
변종으로 인한 첫 번째 사망을 기록했으며 노르웨이는 조치를 강화했으며 페루는 전염병의 ‘재활’과 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중계

2주 전 첫 오미크론 사례가 발견된 것은 전 세계적으로 급증하는 감염 수와 동시에 발생했으며
이 변종은 전 세계 COVID 재기에 대한 우려에 연료를 더했습니다.
수십 개의 국가가 새로운 바이러스 변종의 확산에 대응하여 국경 제한을 다시 부과하고 경제적으로 처벌하는 잠금의 복귀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수요일, WHO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사무총장은 이 변종에 대해 지금까지 알려진 바를 요약했습니다.
이 변종은 이전 변종보다 이미 바이러스에 감염되었거나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에게 더 높은 감염 위험을 제기하며
더 가벼운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는 예비 징후가 있습니다. 그러나 덜 심각한 것으로 확인되더라도 이 변종은 Delta보다 훨씬 더 전염성이 높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여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질문: 백신 오미크론에 효과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의 효능은 무엇입니까?

전문가와 연구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항체가 Omicron을 중화시키는 능력이 40배 감소: RSA 연구

남아프리카에서 실시한 소규모 연구의 예비 결과에 따르면 초기 균주에 비해 화이자-바이오엔텍 백신의 항체가 오미크론을 중화시키는 능력이 최대 40배까지 떨어졌습니다. 연구를 수행한 아프리카보건연구소(African Health Research Institute)의 윌렘 하네콤(Willem Hanekom) 상임이사는 “결과는 처음에 우한에서 나온 원래 균주에 대한 중화에 비해 오미크론에 대한 중화가 확실히 훨씬 적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실제 데이터가 진정한 테스트인 반면에 실험실 설정만을 반영하기 때문에 결과를 해석하는 “매우 조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경고했습니다.

항체 감소는 독일 연구와 스웨덴에서 수행된 연구에서도 나타났지만 정확한 규모는 다양했습니다. 오마이크론은 코로나바이러스 표면에 점을 찍어 세포를 침범하게 하는 스파이크 단백질에 대해 30개 이상의 돌연변이를 계산해 높은 수준의 면역 회피가 널리 예고됐다.

그러나 캐나다 백신 및 전염병 기구의 바이러스학자 Angela Rasmussen은 Omicron 변이체가 ACE2로 알려진 동일한 “수용체”를 사용하여 세포에 돌연변이를 일으키는 것과 대조적으로 사용한다는 남아프리카 연구의 발견에 고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보다 근본적인 방법.

전문가들은 여전히 ​​조심스럽다

전문가들은 연구 데이터에 대해 여전히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SARS-CoV-2 바이러스 진화에 관한 WHO의 기술 자문 그룹의 의장인 Anurag Agrawal은 “말하기 너무 이르지만 하이브리드 면역이 더 잘 보호될 것임을 확인시켜준다”고 Economic Times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민족의 혈청에 대한 데이터가 필요합니다”라고 Agrawal은 덧붙였습니다.

인도 의학 연구 위원회(Indian Council of Medical Research)의 사미란 판다(Samiran Panda)는 인도에서 사용되지 않는 백신에 대한 결과를 외삽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백신 플랫폼이 다릅니다. 우리는 백신이 어떻게 작동할지 모릅니다. 따라서 새로운 연구에서 어떤 것도 추론할 수 없다”고 말했다.

기사 더보기

푸남 케트라팔(Poonam Khetrapal) WHO 동남아시아 지역국장은 일요일 NDTV와의 인터뷰에서 “연구가 진행되는 동안 오미크론의 다중 돌연변이를 고려할 때 현재 백신이 심각한 질병과 사망에 대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말했다. “

그녀는 성인, 의료 종사자 및 기저 질환이 있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고위험군에 우선 순위를 부여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 사이에서도 오미크론 사례가 보고되고 있기 때문에 케트라팔 박사는 “백신이 감염 가능성을 막는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백신이 완전히 차단하지는 못합니다. 이것은 모든 변종에 해당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