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궁전의 기둥은 이제 그을리고 부서졌습니다.

문화 궁전의 기둥 손상되다

문화 궁전의 기둥

떠날까 생각 중이야.” 우리가 말할 때 멀리서 더 많은 소리가 들립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 가족, 애완 동물에 대해 걱정합니다. 우리는 모든 것이 걱정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것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이제 포병 전쟁이며 우크라이나에는 큰 총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수학은 철저합니다. 관리들은 러시아가 보유하고 있는 10-15개당 1문의 포병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게다가 우크라이나는 탄약이 바닥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Lysychansk는 두들겨지고 도시의 구조는 파괴되고 있습니다. 한때 위풍당당한 문화의 궁전은 이제 탄 껍질이 되었고 우아한 기둥은 검게 변하고 부서졌습니다. 러시아는 이곳에서 건물을 폭격하는 것이 아니라 역사를 지우고 있습니다. 전술은 고의적입니다. 껍질을 벗기고, 평평하게 만들고, 부수고, 그을린 땅만 남깁니다.

Lysychansk에서 미래에 대한 러시아의 비전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문화

쌍둥이 도시인 Severodonetsk에서 길을 따라

내려가면 됩니다. 시베르스키 도네츠 강 건너편에서 불이 타오르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세베도네츠크에는 우크라이나 저항군이 몇 개 남아있지만, 며칠 안에 도시가 함락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군대가 돈바스의 나머지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핵심적인 승리가 될 것입니다. 그와 그의
대리인이 이미 대부분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교훈을 얻었고 막대한 손실을 입힌 적과 마주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매일 100명에서 200명 사이의 군대가
전투에서 사망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영국과 미국이 약속한 소수의 첨단 장거리 로켓 시스템은 어떻습니까?
그들은 너무 조금 너무 늦을 수 있습니다.

“무기가 더 빨리 도착했다면 우리는 훨씬 일찍 러시아인을 저지했을 것”이라고 루한스크의 주지사인 Serhiy Haidai가 말했습니다.

“게다가 반격도 할 수 있었을 텐데.” Severodonetsk의 파괴는 그에게 고통스럽게 개인적인 것입니다. 그것은 그의 고향입니다.

그가 이동 중일 때 우리는 인터뷰를 위해 그를 따라잡습니다. 그는 경찰서장처럼 그의 지역의 마지막이 삼켜지는 것에 서두르며 걱정하는 사람입니다.

주지사는 위험이 우크라이나 국경에서 멈추지 않는다고 경고합니다. 그는 “푸틴이 멈추지 않는다면 계속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발트해 연안 국가, 유럽으로 진출할 것입니다. 그는 싸울 것입니다. 그는 완전히 속은 사람입니다. 그리고 그는 무력으로만 멈출 수 있습니다.”

Haidai 지사는 여전히 승리를 믿는다고 말합니다. 그 견해는 키예프에서 반향됩니다. 그러나 여기 Donbas 지역의 지상에서는 우크라이나가 지는 싸움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며, 이번 여름은 패배의 여름이 될 것입니다.

곧 Lysychansk와 Severodonetsk는 우크라이나의 새로운 유령 도시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몇 달이 지나고 러시아가 앞으로 나아가면서 또 다른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즉, 서방의 관심, 통합 및 지원이 쇠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Lysychansk에서 미래에 대한 러시아의 비전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쌍둥이 도시인 Severodonetsk에서 길을 따라 내려가면 됩니다. 시베르스키 도네츠 강 건너편에서 불이 타오르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