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서 Winnetou 책의 출판사의 철회는

독일에서 Winnetou 책의 출판사의 철회는 분노를 불러 일으 킵니다.
독일은 작가 칼 메이(Karl May)의 유산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그의 가상의 아메리카 원주민 영웅 Winnetou는 독일인과 와일드 웨스트(Wild West)의 사랑을 구현합니다.

독일에서

또 다른 온라인에서는 ‘문화 취소.

” 독일의 트위터는 인종차별과 문화적 착취라는 비난 속에 독일 출판사가 두 권의 아동도서를 철수한다고 발표한 후 이번 주에 즉각 분개했습니다.

두 책 모두 19세기 독일 작가인 칼 메이(Karl May)의 엄청난 인기와 논란이 되고 있는 서부 서부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책들은 5월의 가장 유명한 창조물인 용감한 아파치의 용감한 Winnetou, 5월의 어린 시절을 상상합니다.

1875년에 처음 등장한 가상의 아메리카 원주민 추장으로 그의 모험은 수많은 소설에서 다시 이야기되었습니다.

May의 책은 전 세계적으로 약 2억 부 판매되었으며 여러 영화와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도 판매되었습니다.

새로운 타이틀은 8월 11일 독일 극장을 강타한 “The Young Chief Winnetou”의 개봉과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필름을 당겨달라는 요청도 있습니다.

출판사인 Ravensburger Verlag는 책에서 아메리카 원주민에 대한 “낭만적이고” “진부한” 묘사에 대해

“많은 부정적인 피드백”을 인용하면서 프로그램에서 제목을 삭제하고 누군가의 감정에 상처를 주었다면 사과했습니다.

독일에서

역풍은 빠르고 예측 가능했습니다.

Winnetou는 대다수의 포스터가 독일 타블로이드 Bild에 분노한 이후로 온라인에서 유행하는 주제였습니다.

“우리 어린 시절의 영웅을 화형에 빠뜨리는” “깨어난 히스테리”라고 불리는 특징적인 억제와 함께.

토토 티엠 독일의 와일드 웨스트 집착

온라인상의 분노 뒤에는 서부 서부와의 매우 실제적인, 특히 독일인의 사랑이 있습니다.

Karl May와 19세기 미국에 대한 그의 이상화된 묘사로 직접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애정.

May의 캐릭터(고귀하고 영웅적인 Winnetou와 독일 이민자 토지 측량가인 그의 흰색 피부 “혈통” Old Shatterhand)는 그림의 동화 속 인물처럼 독일 대중의 상상 속에 존재합니다.

많은 독일 가정에서 Winnetou 책과 레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1960년대에 제작된 일련의 Winnetou 영화는 여전히 독일 TV의 스테이플입니다.

카운티 전역에는 칼 메이(Karl May)에서 영감을 받은 와일드 웨스트(Wild West) 페스티벌과 테마파크가 있어 가족들이 술집과 히팅 포스트 세트에서 카우보이와 인디언 분장을 하기 위해 모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곳은 Bad Segeberg에서 연간 약 250,000명이 방문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이 문제입니다.

비평가들은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대한 메이의 비전이 일종의 사전주의적 유토피아라고 말합니다.more news

백인 정착민에 의한 원주민 대량 학살에 대한 더 비열한 진실을 무시하는 편리한 픽션에 불과합니다.

문화적 전유와 누가 어떤 이야기를 할 권리가 있는지에 대한 광범위한 논의에서,

메이가 자신이 직접 경험한 지식이 없는 문화에 대해 글을 쓰고 있는 백인이었다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메이는 이미 성공한 소설가가 된 후 미국을 한 번만 방문했고 뉴욕보다 더 서쪽으로 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