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의 마라라고 조사는

도널드 트럼프의 마라라고 조사는 ‘매우 심각한’국가 안보 위협을 제기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도널드 트럼프의

토토사이트 전 미국 대통령의 변호사가 도널드 트럼프의 플로리다 자택에 보관된 모든 기밀 문서가 정부에 반환됐다고 주장하는 성명서에 서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변호사가 지난 6월 트럼프 대통령의 마라라고 저택에서 상자에 담긴 모든 기밀 자료를 정부에 반환했다는

성명서에 서명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토요일 보도했다.

이 성명서는 6월 3일 미 법무부의 국가안보 고위 관리인 Jay Bratt가 트럼프 대통령의 사우스 플로리다 해변 클럽을 방문한 후 서명되었습니다.

브랫은 방문 기간 동안 기밀 정보 처리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트럼프의 변호사 2명을 만났다고 신문은 전했다.

마라라고 저택에서 무슨 일이?

도널드 트럼프의

트럼프 대통령은 다른 나라를 염탐하거나 미국의 국방 정보를 수신할 권한이 없는 사람과 공유하는 것을 포함해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는 간첩법 위반 가능성에 대해 연방 조사를 받고 있다고 금요일 공개된 수색 영장이 공개됐다.

법무부에 따르면 FBI 요원들은 이번 주 마라라고(Mar-a-Lago)를 수색하고 일급 기밀로 표시된 일부를 포함하여 11세트의 기밀 문서를 제거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변호인이 진술한 내용은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팀이 전 대통령 관저의 기밀 문서에 대한 정보를 완전히 공개하지 않았을 수

있음을 시사한다고 타임즈가 보도했습니다.more news

로이터는 보고서를 독자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다. 법무부는 논평을 거부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대변인 테일러 부도위치(Taylor Budowich)는 성명을 통해 FBI 수색을 “민주당이 조작한 마녀사냥”의 일환인 “전례 없는 불필요한 급습”이라고 비판했다.

Budowich는 New York Times의 보도를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국가 안보 우려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트럼프는 대통령으로서 민감도와 상관없이 정보를 공유하기도 했다.

당시 미국 관리들은 대통령 임기 초반에 그가 집무실에 있는 동안 계획된 이슬람국가(IS) 작전에 대해 러시아 외무장관에게 자발적으로 고도의 기밀 정보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부유한 회원과 손님들이 결혼식과 기금 마련 저녁 식사에 참석하고 바람이 잘 통하는 바다 테라스에서 장난을 치는 마라라고에서 미국 정보부가 특히 위험에 처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원 정보위원회와 감독개혁위원회 위원장은 토요일 에이브릴 헤인즈 국가정보국장에게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3월 1일 기밀 문서를 보유함으로써 국가 안보에 어떤 피해를 입혔는지 검토해 줄 것을 요청했다. 라라고.

민주당 소속인 두 위원장은 공개적으로 공개한 3페이지 분량의 서한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행동은 잠재적으로 우리의 국가 안보를 심각한 위험에 빠뜨렸다”고 말했다.
전체 검토 요청
“이 문제는 진행중인 법 집행 조사 외에도 완전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전 법무부 관리인 Mary McCord는 법무부의 수색이 국가 안보에 대한 위협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