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행 시작 이후 홈스쿨링 증가

대유행 시작 이후 증가하고 있다

대유행 시작 이후

전염병이 시작된 이래로 서부 전역에서 집에서 영구적으로 교육을 받는 어린이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영국에서 자녀의 홈스쿨링을 선택하는 부모의 수는 지난 2년 동안 34%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Wiltshire에서는 23%, Bath와 North East Somerset에서는 45% 증가했습니다.

13세의 데이지는 봉쇄 이후 홈스쿨링을 하고 있으며 “구름이 떠오른 것 같다”고 말했다.

“일요일에 나는 내일 그곳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나는 돌아가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그녀의 11살 된 동생 토비는 작년에 초등학교를 졸업했지만 중학교에 가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편안하고 주변 환경이 내가 원하는 대로 되어 있어서 집에서 가져오기가 더 쉬운 것 같다”고 말했다.

그들의 어머니 Caroline은 그녀의 아이들이 지금 “대체로 훨씬 더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13세의 톰은 3주 전에 부모님의 홈스쿨링을 받기 위해 학교를 그만뒀습니다.

대유행

“중등학교에서 느꼈던 많은

스트레스와 불행 때문에 집에서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어머니 Fabienne은 최근의 봉쇄 조치로 인해 사고 방식이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Covid 이전에는 가정 교육자가 되는 것을 고려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약 788명의 어린이가 윌트셔의 가정에서 영구적으로 교육을 받고 있으며 약 188명의 어린이가
배스 및 노스 이스트 서머셋에 있습니다.

배스 스파 대학의 초등학교 및 초기 학장인 팻 블랙은 코로나19로 인한 혼란이 이러한 증가의 한
요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매우 특이한 유형의 교육을 받았고, 폐쇄, 학교에 돌아왔을 때 사회적 조치, 사회적 거리두기, 거품, 측면 흐름 테스트 등 항상 안팎에서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서부에 있는 9개 학교를 포함해 전국 52개 학교를 운영하는 오아시스 커뮤니티 러닝(Oasis Community Learning)의 설립자인 스티브 찰크(Steve Chalke)는 집에서 아이를 교육하는 것이 “매혹적”일 수 있지만 학교에 가는 것을 대체할 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학교에 있는 것은 모든 어린이에게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학교는 또한 사회화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의견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그룹에서만 배울 수 있는 기술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Chalke씨는 가정 교육을 아이가 학교에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간단한 해결”로 볼 수 있지만 많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보가 풍부하고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시할 수 있는 부모가 있지만 실제로 진행하기는 어렵고 학교에서 얻을 수 있는 광범위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는 “학교는 교사에게 배우는 것만큼이나 함께 있고 서로에게 배우는 것
”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학교에서 친구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했지만 여전히 친구들과 잘
지낸다”고 말했다.

그는 “편안하고 주변 환경이 내가 원하는 대로 되어 있어서 집에서 가져오기가 더 쉬운
것 같다”고 말했다.

그들의 어머니 Caroline은 그녀의 아이들이 지금 “대체로 훨씬 더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13세의 톰은 3주 전에 부모님의 홈스쿨링을 받기 위해 학교를 그만뒀습니다.

“중등학교에서 느꼈던 많은 스트레스와 불행 때문에 집에서 배우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