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바다주 사우스캐롤라이나 예비선거에서

네바다주

네바다주 사우스캐롤라이나 예비선거에서 트럼프 지지 후보들 승리

도널드 트럼프는 화요일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후보가 작년에 전 대통령에 대한 탄핵 투표를 한 후 공직에서 물러난 첫 번째 공화당원인 톰 라이스(Tom Rice) 하원의원을 쉽게 축출한 중요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주에서 트럼프의 또 다른 유명한 GOP 목표인 Nancy Mace 하원의원은 도전자를 제지했습니다.

한편 네바다주에서는 트럼프 대통령이 선택한 아담 락솔트가 상원 예비선거에서 트럼프 기반을 더 많이 대표하는 포퓰리스트 후보를 꺾고 승리했다.

최근 예비선거의 시사점: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분할 결정

라이스와 메이스는 그의 지지자들이 조 바이든 대통령의 승리 인증을 중단하기 위해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이래로 트럼프의 분노의 대상이 되어왔다.

그들의 범법? 메이스는 내셔널 TV에서 이번 공격으로 트럼프의 “모든 유산이 사라졌다”

고 말했고, 라이스는 트럼프의 두 번째 탄핵에 찬성표를 던진 소수의 공화당원에 합류한 데 대해 배교자가 됐다.

라이스는 월요일 NBC 뉴스에 “그는 미 국회의사당 경질로 절정에 달한 짜증을 냈다”고 말했다.

이는 헌법에 대한 직접적인 공격이며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

유권자들은 트럼프 시대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에 대한 공화당 내 분열을 반영하여 궁극적으로 두 사람에 대해 다른 판단을 내렸습니다.

라이스의 시골 지역은 트럼프의 미국을 대표하는 곳으로, 전직 대통령을 건너려면 엄청난 비용이 듭니다.

트럼프는 두 의원을 모두 비난했지만 올해 초 라이스 지역에서 집회를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네바다주

찰스턴을 중심으로 한 메이스 선거구는 트럼프 행정부에서 공화당을 떠난 온건한 교외 유권자들로 가득하기 때문이다.

민주당원들이 하원 경선에서 다소 경쟁적인 모습을 보인 전체 적자 주에서 몇 안 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결과는 트럼프의 요소가 확고한 공화당 영역에서 과소평가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트럼프 탄핵에 투표했고 1월 1일 조사에서 하원 패널을 이끄는 데 도움을 준 와이오밍의 리즈 체니 의원을 포함한 다른 공화당원들에게 잠재적인 경고 신호입니다.

6 공격.

코인파워볼 그녀는 트럼프가 지원하는 도전자로부터 8월 경선 경선을 앞두고 있다.

메이스 경연의 또 다른 주목할만한 요소는 2024년 백악관 캠페인을 고려하고 있는 트럼프와 출마를 고려하고 있는 니키 헤일리 전 유엔 대사의 대리전이었다.

트럼프는 경선에서 케이티 애링턴 전 하원의원을 지지했고,

헤일리 전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지사는 메이스와 함께 선거운동을 하며 사실상 트럼프에 도전했다.

트럼프, 맥코넬, 네바다주 락솔트에 동조

트럼프와 미치 매코넬 상원 원내대표는 의견이 엇갈린다.

코인볼 한 가지 드문 예외는 네바다 주의 공화당 상원 예비선거에서 승리한 Laxalt입니다.
두 공화당 지도자는 2020년 12월 매코넬이 바이든이 트럼프를 이긴 것을 인정한 이후로 협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그들은 모두 웨스트포인트 졸업생이자 보수적인 아웃사이더로서 예상외로 강력한 캠페인을 벌인 퍼플하트 수상자인 은퇴한 육군 대위 Sam Brown을 물리친 Laxalt를 지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