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소고기보다 메뚜기를 더 좋아하는 이유

내가 소고기보다 메뚜기를 더 좋아하는 이유
유럽과 미국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귀뚜라미와 메뚜기를 먹는다는 생각은 역겨운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아프리카와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는 인기 있는 간식입니다. 그들은 영양분으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기후에도 덜 해롭습니다.

내가 소고기보다


먹튀검증사이트 우간다에 있는 우리 집의 공기는 쇠고기 굽는 냄새와 다를 바 없는 독특한 향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2000년 12월이었고 내 여동생 매기가 메뚜기를 튀기고 있었습니다. 파삭 파삭 한 메뚜기 모양의 녹색 곤충을 휘저을수록 향이 더 강하고 풍부 해졌습니다. 지글지글 끓으면서 팬에서 김이 올라오자 미뢰가 얼얼했습니다. 이 맛있는 간식을 먹고 싶어 참을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메뚜기를 먹는 첫 경험이 아니었습니다. 저는 어린 시절에 정기적으로 메뚜기를 먹었습니다. 우간다에서 메뚜기는 영양가 있는 진미이며 많이 찾는 간식입니다.

2000년 그 때 나는 처음으로 메뚜기를 직접 수확했다. 동아프리카 빅토리아 호수 주변에서 번식하는 이

곤충들은 밤에 떼를 지어 우리 집 근처의 이슬 맺힌 풀밭에 새벽 무렵에 착륙합니다.

이번 기회에 나는 십대 친구들과 함께 우간다 서부 호이마에 있는 집 위 언덕의 풀에서 벌레를 줍는 데 하루를 보냈습니다. 나는 화분에 이 벌레들로 가득 찬 커다란 가방을 가지고 돌아왔을 때 자부심을 느꼈다. more news

메뚜기 냄새는 항상 크리스마스를 생각나게 합니다. 11월의 우기와 건기인 1월로 계절이 바뀌면서 곤충을 수확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맛을 더 좋아해서 소고기보다 메뚜기를 먹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내가 소고기보다

약 22년 후인 올해 6월, 이 집의 맛이 그리워져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뚜기 간식을 재현하기로

했습니다. 그것은 실험에 대한 아이디어를 주었습니다. 이 바삭바삭한 동물을 위해 식단에 있는 모든 고기를 바꿀 수 있습니까?

나는 곤충을 먹는 것이 지속 가능성에 미치는 이점에 대해 들었고 메뚜기를 주요 단백질 공급원으로 도입하면 탄소 발자국을 얼마나 낮출 수 있는지에 대해 흥미를 느꼈습니다.

저는 지금 우간다의 수도인 캄팔라에 살고 있습니다. 메뚜기가 착륙할 수 있는 초원이 없는 빽빽한 도시입니다.

우간다의 메뚜기 시즌인 5월-6월과 12월-1월에 아프리카의 초원과 덤불을 가로질러 엄청난 수의 메뚜기가 떼를 지어 다니는 동안 캄팔라의 주민들은 이 맛있는 벌레를 공급하기 위해 공급업체에 의존합니다. 상인들은 밝은 전등을 사용하여 메뚜기를 유인하고 가둡니다. 그들은 신선한 풀을 태우고 연기를 사용하여 곤충을 현기증나게 만들어 철판으로 날아가 빈 기름통에 빠지게 합니다. 메뚜기 거래는 호황을 누리는 사업입니다. 매 시즌 캄팔라의 거리는 약 760,000 우간다 실링(USh) 또는 시즌당 약 $200/162파운드를 벌 수 있는 공급업체로 가득합니다. 날개와 다리가 잘려진 살아있는 메뚜기로 가득 찬 플라스틱 컵 하나에 20,000Ush($5.26/£4.40)를 지불합니다.

집에 돌아와서는 그릇에 벌레를 씻어 마른 팬에 넣고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 20분 정도 두면서 가끔 벌레가 타지 않도록 저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