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한, 군사회담 해소에 합의

남북한, 군사회담 해소에 합의
남북한이 DMZ에서 훈훈한 만남을 가졌다

남북한이 2년 만에 고위급 회담을 갖고 국경 긴장 완화를 위한 군사회담을 열기로 합의했습니다.

남북한

토토사이트 북한은 2018년 2월 남한에서 열리는 2018년 동계올림픽에도 대표단을 파견할 예정이다.

정부는 2년 전 중단된 군 핫라인도 복구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북측 대표단은 비핵화 문제에 대해 부정적이었다고 남측은 덧붙였다.

미국은 회담을 조심스럽게 환영했다.

국무부는 미국이 북한의 동계올림픽 참가가 유엔 제재를 위반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한국 관리들과 긴밀한 협의를 계속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남북한: 스포츠, 폭탄, 외교의 역사 more news
북한 응원단은 누구?
회담에서 무슨 일이?
협상이 하루 만에 끝난 뒤, 양측은 군사적 긴장 완화를 위한 군사 회담을 열기로 합의했음을 확인하는 공동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북측은 또한 올림픽에 국가올림픽위원회 대표단과 선수단, 응원단, 예술인, 관중, 태권도 시범단, 언론인 등을 파견하고 남측은 필요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남측 연합뉴스는 성명에서 또 불특정 지역에서의 교류와 관계 개선을 위한 고위급 회담도 언급했다고 전했다.

남북한

남측은 북측에 긴장을 고조시킬 수 있는 모든 적대행위를 중단할 것을 요청했고, 북측은 한반도의 평화적 환경을 보장할 필요가 있다는 데 동의했다고 남측 정부가 밝혔다.

다른 세부 사항은 남부 관리들에 의해 하루 종일 공개되었습니다.

남측은 2006년 동계올림픽 때와 마찬가지로 평창 개회식에서 남북한 선수단이 함께 입장하자고

제안했다.
남측은 남북 모두에게 큰 감명을 주는 6·25전쟁으로 이산가족 상봉을 대회 기간인 설 연휴 기간에 열도록 추진했다.
남측은 북한의 올림픽 참가 촉진을 위해 유엔과 공동으로 관련 제재를 잠정 해제하는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제안에 대한 북한의 반응은 알려져 있지 않다.

개회사에서 북한 대표단 리선권 위원장은 상당히 중립적이었다. 그는 회담이 새해에 “좋은 선물”을 가져오기를 희망하고 북한이 “진지하고 성실한 입장”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회담은 어디에서, 어떻게 이루어졌습니까?
그들은 국경의 비무장 지대 (DMZ) 판문점 “평화 마을”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양측 고위 관리 5명이 참석했고 양측 정상은 CCTV를 통해 회담을 지켜본 것으로 알려졌다. 남한의 올림픽 위원장은 작년에 북한 선수들을 환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 위원장의 제의에 따라 남측은 고위급 회담을 제안했다.회담은 어디에서, 어떻게 이루어졌습니까?
그들은 국경의 비무장 지대 (DMZ) 판문점 “평화 마을”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그러나 북측 대표단은 비핵화 문제에 대해 부정적이었다고 남측은 덧붙였다.

미국은 회담을 조심스럽게 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