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 캘리포니아

남부 캘리포니아, 산사태 덫 수십 만에 지진 발생

남부 캘리포니아

토토 광고 2022년 7월 28일 필리핀 아브라 주 타윰에서 진도 7.0의 지진이 발생한 후 알렉산드리아의 성 캐서린 교회 내부에서 잔해가 보입니다. 오늘 아침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규모 2.6의 지진이 감지되었습니다.

A2.6 규모의 지진이 로스앤젤레스 인근에서 산사태로 수십 명이 갇힌 지 불과 12시간 만에 오늘 아침 남부 캘리포니아를 강타했습니다.

허리케인 케이가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홍수 경보가 캘리포니아 일부 지역을 강타했습니다. 돌발 홍수는 산사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약 2.5마일의 깊이를 가진 지진의 원인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오늘 아침 일찍 캘리포니아 카노가 공원 동쪽에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산사태로 여러 명의 운전자가 갇힌 지 12시간 만에 발생했습니다.

미국 지질 조사국(USGS)에 따르면 규모 2 이하의 지진은 일반적으로 감지되지 않습니다. 규모 3에서 3.9 사이의 지진은 소규모로 간주됩니다.

USGS는 또한 지진이 규모 4에서 5에 도달할 때까지는 피해를 입히지 않는다고 보고했지만 건축 유형, 토양 유형 및 기타 이유에

따라 더 작은 지진으로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

남부 캘리포니아 지진 센터(SCEC)는 캘리포니아 대부분을 가로지르는 산안드레아스 단층 때문에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지진이

흔하다고 보고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지진은 태평양 판이 북아메리카 판에 대해 움직일 때 발생합니다. 움직임은 연간 약 2인치에서 발생합니다. SCEC는 이 단층이 이 지역의 주요 지진의 절반과 오늘 이전에 느꼈던 것과 같은 많은 소규모 지진을 발생시킨다고 말했습니다.

기상청 기상학자 토드 홀은 뉴스위크에 오늘 지진이 폭풍과 산사태와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Hall은 로스앤젤레스 지역에 밤 10시까지 돌발 홍수 경보가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밤 PDT.

CNN은 폭풍이 지난 밤 돌발 홍수를 일으키면서 산사태가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허리케인 케이가 그 지역에서 물러나면서

폭풍이 남부 캘리포니아를 강타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북쪽으로 65마일 떨어진 휴즈 호수(Lake Hughes)

근처의 파인 캐년 로드(Pine Canyon Road)에서 차가 진흙과 잔해에 갇힌 후 운전자들은 차량에서 구조되어야 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소방국은 일요일 밤에 폭풍우에 갇힌 운전자들을 구조하는 중이라고 트윗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소방국 항공작전은 트위터에 구조 활동을 돕기 위해 파이어호크 헬리콥터 2대를 배치했다고 밝혔다.

헬리콥터는 야간 투시 기술을 활용하여 산사태로 피해를 입은 5개 지역에서 8명의 성인과 6명의 어린이를 구조했습니다. more news

Santa Clarita Incidents는 산사태 동안 24대의 차량이 도로에 갇히고 53명이 관련되었다고 트윗했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산사태는 비교적 흔하며 연간 25~50명이 사망합니다.

CNN은 비와 폭풍이 오늘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오늘 아침 로스앤젤레스 국립기상청

(National Weather Services Los Angeles)은 천천히 움직이는 뇌우가 오늘까지 계속될 것이며 오늘 밤 앤텔로프 밸리(Antelope Valley) 지역에 또 다른 돌발 홍수 경보를 유발할 수 있다고 트윗했습니다.